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두번째 다시 오실 때 재림그리스도는 어디로 오시나요?

 

 

 

 

 

 

 

 

 

 

 

 

성경은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책이에요.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오셨을 때에도 이미 오시기 전 성경을 통해 어디로 어떻게 오실지를 예언하였어요.

성경은 하나님께서 다시 오실 것을 알려주었어요.

또한 다시 오실 때 어디로 어떻게 언제 무엇을 가지고 왜 오실지를 자세히 알려주었어요.

그렇다면 하나님께서 다시 오실 때에는 어디로 오실까요?

2000년 전처럼 베들레헴으로 오실까요?

아니면 전혀 다른 곳으로 오실까요?

 

 

재림그리스도께서 어디로 오실지를 알기 위해 먼저 마지막 구원의 장소에 대해 살펴볼께요.

 

계7:1~3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에서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메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의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바람은 성경에서 전쟁을 의미하는데, 사방의 바람이라 했으니, 전 세계에 부는 바람을 나타내고 있어요.

그 전에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 즉, 구원의 역사가 일어나는 곳이 해돋은 곳 즉 동방이에요.
이 말씀은 구원주시는 재림그리스도께서 해 돋는 동방에 오신다는 말씀이에요.
 
신약 뿐만 아니라 구약에도 구원주시는 재림그리스도가 동방에 등장 할 것이 기록되어 있어요.
 
사46:10~11  내가 종말을 처음부터 고하며 아직 이루지 아니한 일을 엣적부터 보이고 이르기를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내가 말하였은즉 정녕 이룰 것이요 경영하였은즉 정녕 행하리라.
 
처음부터 종말을 아시는 하나님께서 마지막 이루실 구원의 역사도 이루실 것을 성경에 기록하였어요.
그리고 그 장소를 동방 먼나라에 독수리로 표상된 하나님께서 친히 오시어 신속하게 복음을 이루실 것을 예언하셨어요. (출19:4)
 
사41:2~4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같게, 그의 할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그가 그들을 쫓아서 그 발로 가 보지 못한 길을 안전히 지났나니 이일을 누가 행하였느냐 누가 이르었느냐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구원자를 일으킬 장소도 또한 동방이에요.
 
그럼 동방이 어디일까요?

동방의 기준점은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예루살렘과,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밧모섬에서부터 동방이에요
세계지도를 보면 그곳이 대한민국임을 알 수 있어요.
 

 

 

 

 

 

 

 


그리고 재림시 그리스도는 "인"을 가지고 오셔야 하는데 성경에는 하나님의 인을 "새언약 유월절"로 알려주고 있어요.
 
다시 오실 재림그리스도는 바로 동방땅끝 대한민국으로 오셔야해요.

 

또한 다시 오실때에는 반드시 하나님의 "인"인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해요.

 

주후 사라졌던 영생의 약속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대한민국으로 오시어 우리 하늘자녀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여 주신 분이 바로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이세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을 성경그대로 이루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있어요.

성경을 통해 하나님께서 다시 오실때에 무엇을 가지고 어디로 언제 오실지에 대해 살펴보시길 바랄께요.

우리를 구원하실 그리스도의 이름을 알지 못하고서는 어느 누구도 구원의 길로 나아갈 수 없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