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얼마 전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을 비롯하여 무교절과 부활절 하나님의 절기를 지켜 행하였어요.

 

그리고 오늘 하나님의교회의 소식을 뉴스를 통해 접하게 되어 정말 너무 반갑네요.

 

뉴스를 통해 전해진 하나님의교회의 소식 잠깐 살펴볼께요.

 

 

하나님의교회, 175개 국가서 무교절·부활절 행사

 

 

 

 

사진출처:경인일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전 세계 175개국 7천400여 지역교회에서 지난달 30일 유월절 대성회에 이어 이튿날엔 무교절, 이달 1일에는 부활절 행사를 연이어 개최했다.

국내에서는 본당인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을 비롯한 전국 400여 지역교회에서, 해외에서는 미국, 영국, 프랑스, 필리핀, 말레이시아, 아랍에미리트, 호주, 뉴질랜드 등 전 세계 175개국 7천여 지역교회에서 일제히 진행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을 기반으로 매년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을 비롯한 7개 절기를 지킨다. 유월절은 '재앙이 넘어간다'는 의미를 가진 하나님의 절기로, 성경상 날짜는 성력 1월 14일 저녁이다. .....  ]

 

http://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180402010000542

 

 

 

하나님의교회가 전 세계 175개국 7천400여 지역교회에서 일제히 새언약유월절과 무교절 부활절을 성경의 말씀 그대로 지켜 행했다니... 정말 놀랍죠?

저도 사실 매년 놀란답니다. 이렇게 많은 나라와 교회 많은 분들과 함께 하나님의 영생의 축복이 가득한 새언약 절기를 함께 지킬 수 있다니 말에요.

물론 사람 욕심은 끝이 없는 것 같아요. 아직도 새언약 하나님의 생명의 절기를 알지 못하여 지키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까봐 넘 안타깝고 반면에 알면서도 하나님의 절기를 소중히 여기지 못해 지키지 않는 분들도 있기에 이번 유월절 절기때에도 기쁘면서도 한편으론 마음 한구석이 무겁기도 했거든요. 매년 생각하지만 내년에는 더 많은 나라와 지역 더 많은 분들에게 새언약 생명의 절기와 계명이 전해져 함께 지켜 행함으로 하나님의 축복을 함께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올해에도 정말 많은 분들과 함께 유월절 절기를 지킴으로 하나님의 축복을 함께 받게 되어 정말 너무도 기쁜 절기였습니다. 절기가 끝날때마다 더 열심히 준비할껄하는 아쉬움이 남지만 다음 절기를 다시 기대해봅니다.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하늘 자녀들의 죄를 대신하사 하늘 자녀들의 모든 죄를 사하여 주시고 영원한 생명을 약속하신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유월절 다음날 지켜 행하는 무교절은 하나님께서 우리 죄를 대신하사 죽기까지 고난의 길을 걸으신 하나님의 고난에 참예하는 너무도 무겁고 고통스러운 절기입니다. 그리고 유월절을 보내고 돌아오는 안식 후 다음날 일요일에 행하여 지는 부활절은 하늘 자녀들이 생명의 부활에 참예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부활하심의 본을 보여주신 너무도 기쁜 날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비롯하여 무교절 부활절까지 뉴스를 통해 소개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지구촌 모든 곳에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한 하나님의 절기가 전해져 더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축복 받기를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