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DIY 인테리어 LED 마볼 20구 전구

 

 

 

좌식 책상에서 공부하던 아이와 제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책상을 들여왔어요.

 

책상이 들어오자마자 하는 일은 영역나누기!!!

 

아이가 원하는대로 해주었습니다.

 

자기 책상이 생겨서 좋은지 이렇게 저렇게 꾸미더군요.

 

아이에게 어린이날 선물로 DIY LED 마볼 전구를 선물해주었어요.

 

위메프에서 LED 마볼 전구 20구 10,220원에 구매했어요. (택비포함)

 

 

 

 

 

 

 

색깔별로 구입해도 되구요...

 

아래처럼 아예 셋트로 구입해도 돼요.

 

전 아래 파스텔톤으로 아쥬르,핑크,아이보리 셋트 구입했어요.

 

 

 

 

 

 

 

 

 

 

 

책상을 반으로 갈라서 구분해놓았는데... ㅎㅎㅎ

 

넘 웃겨요.

 

마볼 전구도 아이가 사용하는 책상 부분위에만 설치해 주었어요.

 

 

 

 

 

 

책상인지 인형집인지 모르겠네요.

 

이곳에서 공부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여자아이여서 그런지 정말 아기자기 하네요.

 

공부가 안 될 것 같아서 쯧쯧 소리가 절로 나오기도 했지만...

 

하는 행동이 넘 귀여워서 자꾸 웃음이 나오네요.

 

공부 안하고 인형놀이만 하면 인형들 모두 책상 위에 못 올라오게 한다고 했더니

 

인형들에게 "공부할 땐 놀아달라고 하면 안돼" 라고 하네요. ㅎㅎㅎ

 

책상이 좀 많이 좁아져서 아무래도 조만간 책상을 따로 사용해야 될 듯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