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성부 여호와하나님

 

성자 예수님

 

성령 새이름

 

 

 

성령하나님이신 새이름을 아시나요?

 

 

 

 

 

....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마태복음 28:19~20)

 

 

 

 

 

 

 

성경에는 하나님의 이름이 하나가 아니에요.

 

아버지의 이름과 아들의 이름 그리고... 성령의 이름이 있어요.

 

성삼위일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꺼에요.

 

성삼위일체란 성부이신 여호와 하나님과 성자이신 예수님.. 그리고 성령하나님이 객체가 아닌 한 분 이라는 뜻이에요.

 

예를들어 물은 액체이지만, 얼리거나 끓이면 그 모양과 이름이 달라지잖아요. 얼려서 고체가 되면 얼음이라는 이름을 갖게 되고, 끓여서 기체가 되면 수증기라는 이름을 갖게 되죠.

물은 상태에 따라 이름이 달라지만 그 근본은 물이죠.

 

 

 

 

한가지 더 예를 들어볼께요.

저는 집안의 가장이에요. 일할때는 직급대로 불리지만 집에 돌아오면 엄마, 딸, 여보 등으로 불리지만 근본은 저 한사람인거죠.

 

이처럼 하나님께서도 시대에 따라 이름을 달리하셨지만 그 근본은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잊어선 안되겠습니다....

 

그럼 하나님의 이름을 각 시대별로 차근히 살펴볼께요.

 

하나님께서는 성부시대, 성자시대, 성령시대 즉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시대마다 다른 모습으로.. 또 다른이름으로... 또 다른 방식으로 구원사역을 펼치셨어요.

 

성부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으로...

 

성자시대에는 예수라는 이름으로... 구원사역을 펼치신거에요.

 

그리고 성경은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 있음을 알려주었습니다.

 

우리는 지금 성령시대를 살고 있어요. 이는 우리가 구원받기 위해서는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는 구원자의 이름을 알아야만 하는 거에요.

 

성경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알기 위해서는 먼저 하나님을 믿어야만해요. 또한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을 소중히 여겨 성경을 통해 주신 하나님의 모든 말씀을 믿으며 구원으로 이끌어주기 위해 허락하신 새언약 모든 진리를 감사함으로 지켜 행해야만해요...

 

 

 

 

하나님께서는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라고 알려주었어요....

우리를 구원하여 주시는 구원자의 이름도 모른다면 구원의 축복을 받기 힘들겠죠?

그렇기에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는 성령시대 구원자 성령하나님의 이름을 알아야해요....

 

구약은 하나님께서 육의 모습으로 언제 어디로 무엇을 가지고 등등... 오실지를 자세히 알려주었습니다.

신구약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2000년 전처럼 사람의 모습으로 다시 오실 것을 알려주었어요..

 

 2000년 전 사도들이 성경을 통해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전파하며 알렸듯이... 하나님의교회는 신구약 모든 성경의 말씀이 증거하는 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어요.

 

하늘 모든 자녀들이 하나님을 믿음으로... 성경을 믿음으로 다시 오신 재림그리스도의 새이름을 찾아 구원으로 나아오기만을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