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NEWS

 

엘로힘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교육감 표창` 소식

 

사진출처:경남매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는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선도한 공로로 박종훈 교육감으로부터 유공감사장 단체ㆍ개인 표창(목회자 3명)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경남지역 하나님의교회는 청소년 교육을 위해 매년 동하계 학생 캠프 기간에 학부모ㆍ교우와 함께 하는 인성특강, 지역 봉사활동, 견학 등을 운영하며 건전한 학생문화 확립에 기여해 왔다.


 특히 청소년들은 교육을 통해 바른 인성을 함양하고 교우관계, 삶의 질 향상과 심신의 안정을 도모했다. 또 친구와 함께 하는 환경운동, 경로당 봉사활동을 통해 협동심을 배우며 동시에 이웃에 대한 배려심과 어르신 공경을 체험했다.

 박종훈 교육감은 "평소 학생들을 사랑하는 열정과 청소년 인성교육 강좌를 개설해 타인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인성교육 실천에 공헌해 감사를 표한다"고 말했다. 이어 "청소년은 우리 사회의 미래이다. 인성교육도 골든타임이 있기에 청소년 시기 인성교육은 매우 의미 있는 교육"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올바른 성장과 바른 인성, 행복한 가정 및 사회 풍토조성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보기 -> http://www.gnmaeil.com/news/articleView.html?idxno=385556

 

 

박종훈교육감의 말처럼 청소년은 우리 사회의 미래에요.

갈수록 각박해지는 세상에서 교육중 인성교육이 가장 시급하고 제일 중요해지고 있어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아가는 가운데 이웃과 지역 나아가 지구촌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어요.

하나님의교회는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칭찬을 받는 가운데 이렇게 청소년들의 인성교육도 중시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세지를 전달하고 있어요.

우리의 미래의 원동력이 될 청소년들이 각박한 세상의 꿈과 희망이 되길 바라며 모두 모두 힘내세요^^

 

하나님의교회 교육감표창 축하합니다^^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한 오늘의 작은 노력을

엘로히스트는 마음 다해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