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NEWS


‘창원의창 하나님의 교회 복음선교협회’ 헌당식 열려

 

 

 

국내외 각지에서 이웃과 함께해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지난 10일 창원에서 새 성전 헌당식을 가졌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엘로힘 하나님을 경외하며, 인류를 구원하시려는 하나님의 뜻을 실행하는 공간”이며 “한마음으로 창원과 전 세계인들에게 축복을 나눠주자”고 역설했다.

‘창원의창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성전과 주차장을 포함해 대지면적 5008.9㎡에 연면적 4965.31㎡로 지상 4층 규모다.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시청각실, 교육실, 유아실, 다목적실 등 다양한 공간이 편안하고 효율적으로 구성돼 있다. 앞서 7일 울산 중구, 8일 부산 영도구에서도 헌당식이 이뤄졌다.

 

기사본문보기 -> http://www.knnews.co.kr/news/articleView.php?idxno=1276936

 

 

 

언젠가 시간이 흐를수록 기독교가 쇠퇴하고 있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는데요....

하나님의교회는 그에 반하는 길을 걷고 있는 것 같아요.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성장하고 단단해지고 있으니 말이에요.

하나님의교회의 성장 비결은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성경그대로 하나님의 뜻을 따르기 때문이 아닐까요?

하나님께서 본 보여주신 새언약 절기와 계명을 지켜 행하며 지역과 사회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기 위해 선한길을 걷다보니 지구촌에 감동을 주게 된 것 같습니다.

전국과 해외에서 날라오는 좋은 소식들을 들을때마다 제가 더 기쁘고 감동이 벅차오릅니다.

엘로힘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며 전세계에 감동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를 2019년에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