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NEWS

하나님의 교회

‘2019 전국 대학생 개강예배’ 개최

 

 

사진출처 : 시사뉴스

 

 


▲ 하나님의 교회 옥천고앤컴연수원에서 열린 ‘2019 전국 대학생 개강예배’에 신입생과 재학생 등 5000여 명이 참석했다.


[시사뉴스 기동취재본부=이운길 기자] 3월은 겨우내 언 땅에 움츠렸던 작은 씨가 새봄의 햇살을 만나 싹을 틔우는 시기다. 대학 신입생들이 첫발을 내딛는 시기기도 하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매년 대학생 개강예배를 개최하며 대학생들의 올바른 신앙심과 건전한 가치관 확립을 돕고 있다. 3월 10일, 충북 옥천에 소재한 하나님의 교회 옥천고앤컴연수원에서 열린 ‘2019 전국 대학생 개강예배’에는 신입생과 재학생, 올해 졸업생, 전국 목회자, 청년 담당자 등 5000여 명이 함께했다.

 

안전하고 깨끗한 내일을 위한 ASEZ 활동


ASEZ의 3대 프로젝트인, 범죄 예방을 위한 ‘Reduce Crime Together 프로젝트’, ‘UN SDGs 이행을 위한 ASEZ 프로젝트’, ‘Greenship 프로젝트’의 이행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Greenship’은 ‘Green(환경)’과 ‘Citizenship(시민권)’의 합성어로 인류가 환경의 권리를 누리는 것만큼 환경에 대한 의무를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ASEZ의 활동은 UN이 정한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 이행과 일맥상통한다. UN SDGs는 UN에서 인류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193개국이 채택한 의제이자 국제사회의 공동 목표다. ASEZ는 2017년 12월 한국을 시작으로 인도, 필리핀, 아르헨티나, 미국, 네팔 등 10개국에서 ‘UN SDGs 이행을 위한 국제포럼’을 개최해 전 세계 대학생들의 UN SDGs에 대한 관심과 실천을 증진시켰다.

기사원문보기 -> http://www.sisa-news.com/news/article.html?no=117290

 

전세계에서 활동하는 아세즈 정말 넘 멋있습니다.

2019년에도 아세즈의 지구촌 사랑의 발걸음이 너무나 기대됩니다.

개강을 맞아 공부도 열심히 지구촌 사랑 발걸음도 열심히하는

하나님의교회 대학생 아세즈 활동을 응원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