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NEWS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사진출처:경기신문 - 4월21일 하나님의교회 본당인 예루살렘 판교성전에서 부활절 대성회 거행

 

"18일 유월절, 19일 무교절, 21일 부활절 대성회 거행

김주철 총회장 “모든 인류가 그리스도 안에서 행복한 삶을 살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18일 전 세계적으로 ‘유월절 대성회’를 거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 측은 “인류의 구원을 위해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재앙에서 보호받고, 죄 사함과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받게 된다. 유월절은 모두가 지켜야 할 소중한 절기”라고 강조했다.

국내 400여 지역, 나아가 미국, 영국, 페루, 브라질, 필리핀, 호주, 남아프리카공화국, 아랍에미리트, 카타르 등 세계 175개국 7천여 지역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유월절이 거행됐다.

또 다음 날인 19일에는 무교절, 21일에는 부활절 대성회가 연이어 개최됐다.............

부활절 기념예배에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성경을 통해 “구약시대에는 초실절에 첫 이삭 한 단을 흔들어 안식일 다음날 하나님께 봉헌했다. 그 실체로서 신약시대에 그리스도께서 잠자는 자들의 첫 열매가 되어 안식일 다음날인 일요일에 부활하셨다”고 부활절의 역사와 예언을 설명했다.

이어 “예수님께서 사망의 권세를 깨뜨리고 부활하시는 놀라운 사건으로 죽음을 피할 길 없는 인류에게 부활과 변화의 산 소망과 희망찬 미래를 허락해주셨다”며 “모든 인류가 그리스도 안에서 행복한 삶을 살아가며 천국의 축복까지 받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출처 : 경기신문(http://www.kgnews.co.kr) "

 

하나님의교회-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하나님의교회가 얼마 전 4월 18일 새언약유월절을 시작으로 19일 무교절, 부활절 대성회를 잇따라 거행했답니다.

이번 새언약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대성회를 통해 하나님의교회 김주철총회장님은 "모든 인류가 그리스도 안에서 행복한 삶을 살길”바라는 마음을 메세지로 전하기도 했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은 초림예수님께서 십자가 고난을 당하기 전 모든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의 약속을 주기 위해 친히 세워주신 절기예요. 또한 하나님께서는 새언약유월절 속에 재앙이 넘어가는 축복과 죄사함의 축복등 우리 인류에게 필요하고 절실한 엄청난 축복을 함께 부어주셨어요.

그래서 더더욱 이번 새언약유월절을 지구촌 모든 사람들과 함께 지키고 싶었답니다.

한치앞도 모르는 우리 인생이잖아요. 하루라도 한시라도 일분이라도 빨리 하나님의 축복 받고 하나님의 보호함을 받길 바라는 마음은 분명 하나님의 마음일꺼에요. 하나님의 인류를 사랑하는 마음이 지구촌 모든 곳에 닿아 하나님의 새언약축복을 받길 저또한 바랬답니다.

 

하나님의교회 - 새언약유월절

 

새언약유월절 다음날은 무교절이에요.

무교절은 고난절이예요. 예수님께서 새언약유월절을 세워주신 후 성경의 예언따라 예수님은 우리 죄를 대신하여 십자가 고난을 당하게 되었거든요. 구약 성경을 통해서도 하나님께서 오실 때에는 정말 가장 낮고 낮은 모습으로 오시어 고난 당하실 것이 예언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예언대로 예수님께서는 고난의 길을 걷게 되신 거예요. 하나님이시기에 고난의 길을 걷지않아도 되시었건만.... 하나님께서는 우리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모든 예언을 이루심을 보여주시고 우리 죄를 모두 사해주시고 구원의 길 생명의 길을 열어주신거죠.

새언약유월절을 통해 하나님의 영생의 축복을 받는 우리에게는 너무나 기쁜 절기였지만.... 하나님께 있어 유월절 다음에 있을 무교절은.... 죽음의 길 고통의 길이였죠. 그렇기에 봄절기가 다가오면 기쁨과 고통이... 감사함과 죄송함이... 함께 다가오더라고요.

 

하나니의교회 - 무교절

 

그렇게 새언약유월절과 무교절이 지나고 안식 후 첫날이 일요일 부활절 절기까지 하나님의교회는 함께 했어요.

부활절은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운명하시고 그 주 안식일이 지난 후 다음날인 일요일 새벽에 부활하신 날이예요. 하나님께서는 인류에게 영원한생명의 축복을 받은 하늘 자녀들에게 친히 부활의 소망을 부어주기 위해 이렇듯 본보여주신거죠. 저 또한 부활절을 통해 부활의 소망을 갖지 못한다면 우리 인생은 얼마나 허무할까란 생각을 해보았답니다.

 

하나님의교회 - 부활절

 

하나님의 절기와 계명을 소중히 여겨 행함으로 하나님의 뜻을 따르는 하늘 자녀들에게 있어 기쁨과 즐거움이 가득한 하늘 천국으로 돌아갈 소망을 안고 걸어가는 길은 그저 감사함이요... 사랑이며 희망의 밝은 길 뿐이랍니다.

이번 새언약유월절과 무교절 부활절 대성회가 온세상에 알려져 다음 다가오는 절기는 하늘 모든 자녀들과 함께 지켰으면 좋겠습니다. 사랑은 나룰수록 더 커지잖아요.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고 나눠서 인류가 모두 행복해지길 바래봅니다. 그래서 봄절기를 통해 김주철총회장님이 모든 인류가 그리스도 안에서 행복한 삶길 살길 바란다는 메세지를 전한건가봐요.

하나님의 사랑안에서 모두 행복하세요^^

 

하나님의교회 3차7개절기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하나님의 절기와 계명을 사랑하는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