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하나님의교회에 없는 것과 있는 것은 무엇일까?

 

 

 

 

반세기 만에 175개국 7500여 교회, 신도 수 300만 명의 글로벌 교회로 성장한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가 반세기 만에 글로벌 교회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이 우리 교회의 주인이시고 하나님이 우리 영의 아버지, 어머니십니다.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고 하나님께서 경영하시는 교회니까 무엇이든 잘되는 게 당연한 일 아닐까요.
성경에 하나님의 말씀을 잘 지키면 세계 민족 중에 뛰어나게 될 것이라는 약속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고 그 명령을 따르는 교회에 열방이 몰려오고 민족이 몰려올 것이며 그 작은 자가 천을 이루고 약한 자가 강국을 이룰 것이라고도 하셨죠.
성경의 가르침을 믿고 예언을 이루고자 노력하면 하나님께서 좋은 결과를 주신다고 믿습니다.”  - 하나님의교회 김주철목사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하시니 그저 잘 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교회에는 없는 것들이 참 많습니다.

 

첫째: 십자가 (하나님의교회에는 왜 십자가가 보이지 않는 거죠?)

 

        - “성경에 십자가를 교회에 매달라는 말씀이 없잖아요. 하나님께서는 ‘어떤 형상이든 만들지 말고 숭배하지 말라’고 하셨습니다. 어떤 분들은 ‘십자가는 단순히 교회의 상징’이라고 하는데 특정한 형상에 의미를 부여하고 신심을 둔다면 그게 바로 우상숭배입니다. 십자가는 예수님 당시 가장 잔혹한 처형 도구였으며 고대로부터 여러 이방(異邦) 종교에서 섬기던 우상입니다. 역사가들은 십자가가 예배당 내부에 세워진 것이 주후(AD) 431년경, 교회 꼭대기에 달린 것이 568년경이라고 합니다. 적어도 예수님의 제자들이 교회를 이끌어가던 사도시대에는 십자가 형상을 만들거나 숭배하지 않았다는 얘기죠. 사도들이 가르치고 전한 것은 십자가 형상 자체가 아니라 십자가에 못 박히신 ‘그리스도’였고, 그 보혈에 담긴 희생의 사랑이었어요.”

 

 

 

 

둘째: 크리스마스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탄생일을 왜 기뻐하지 않고 기념하지 않나요?)

 

      - 먼저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 즉 성탄일이 아니에요.

성경은 예수님께서 탄생하신 정확한 날짜에 대해 기록하고 있지 않습니다.

다만 예수님께서 탄생하신 무렵에 있었던 일들을 통해서 그 시기를 가늠할 뿐이죠.

예수 그리스도께서 탄생하신 날, 이스라엘 목자들은 밤중에 들판에서 양떼를 지키고 있었습니다.

전문가들은 밖에서 양떼를 방목할 수 있는 계절은 3월 말에서 11월 중순까지라고 설명하고 있어요.

지중해와 아라비아 사막 사이에 있는 이스라엘은 우리나라와 같은 위도에 있기 때문에 기후가 비슷합니다.

우리나라는 적어도 10월 이전에 양 떼를 우리 안으로 이동시켜 겨울을 나게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양들이 얼어 죽기 때문이에요.

한겨울인 12월 하순, 그것도 한밤중에 밖에서 양을 방목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인 것이죠. 이처럼 예수님의 탄생일은 적어도 한겨울인 12월이 될 수 없음을 성경을 통해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외: 추수감사절, 성탄절 4주전부터 시작하는 대강절, 수요예배, 마리아상, 일요일예배, 사순절, 부활절에 먹는 달걀, 송구영신 예배등등.... 모두 성경에 없으며 주후 하나둘씩 교회 안으로 들어온 이방축일과 우상숭배사상들이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없는 것들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에는 무엇이 있나요?

 

하나님의교회에는 창세기로부터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증거되어 있는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십니다. 또한 3차 7개 절기인 무교절 유월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이 있으며 주간절기인 일곱째날 토요일에 지켜 행하는 안식일등 성경이 증거하고 예수님께서 와전케 세워주시고 주후 사도들이 지켜 행하며 전했으며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한 하나님의 절기와 계명이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처럼 성경을 통해 주신 하나님의 말씀만을 지켜 행하며 전하고 있습니다.

또한  70억 온 인류에게 진리를 전해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 가운데로 모두 인도하는 것이 하나님의교회의 바람입니다. 하나님의 약속 가운데 소망이 있고 희망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이웃을 돌보고 세상을 구원하려 합니다. 어머니의 따뜻한 사랑으로 아픔을 치유하고 생명과 희망을 전하며 인류의 미래를 밝히는 데 최선을 다하는 하나님의교회가 되겠습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하나님의교회가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모두 따뜻하고 건강한 겨울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