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 안상홍님은 왜 다시 오셨나!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사 하늘 자녀들에게 하늘 생명을 허락하기 위해 두 번째 다시 오신 구원자 안상홍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어요.

 

구원자 안상홍하나님은 성경의 예언대로 성령시대 두 번째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예요(히브리서 9:28).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이 325년 제1차 니케아 공의회(Councils of Nicaea)를 통해 폐지된 후 유월절을 회복해주신 분이 구원자 안상홍하나님이라는 사실이 그 증거예요.

 

 

 

 

 

*영생과 새언약유월절 – 생명, 그 위대한 탄생

 

사람은 누구나 몸 속에 제 부모의 피가 흐르고 있어요.

부모의 피를 이어받아 생명을 얻어낸 것이죠.

하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한 섭리가 바로 이런 원리예요.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당신의 피를 이어받도록 섭리하신 건 지금으로부터 2천 년 전 성력 1월 14일 밤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성육신하신 하나님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유월절을 준비케 하시고 마지막 만찬을 함께했어요.

하늘에서 지은 죄를 씻어주시기 위해 죄인들을 대신해 십자가에 희생당하신 전야(前夜), 유언을 남기시는 자리였어요.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15)

 

예수님께서 유언을 남기시며 행하신 건 제자들과 유월절을 함께하며 무언가를 ‘먹는’ 것이었어요.

그것은 떡과 포도주였는데, 유월절에 먹는 떡이 당신의 살이 될 것이고,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가 당신의 피가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어요.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다” 하신 말씀에 대한 이행이었다(요한복음 6:53).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는 것이예요.

그리고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어야만이 영생의 약속을 받을 수 있는거예요.

 

 

 

 

 

 

*안상홍님의 유월절 – 다시 열린 영생의 길

 

그런데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유월절이 325년 제1차 니케아 공의회에서 폐지되고 말았어요.

영생의 약속인 새 언약 유월절은 그렇게 역사 속으로 사라졌어요.

인류에게는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길이 막혀버렸고, 천년이 넘는 세월 동안 유월절은 사람들 사이에서 완전히 잊혀졌어요.

 

하나님께서 다시 오실 수밖에 없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에요.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7~28)

 

두 번째 나타나심, 즉 재림은 인류를 구원하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뜻이예요.

이는 인류를 위한 하나님의 마음이며 태초부터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변치 않은 사랑이예요.

그러기에 두 번째 우리에게 나타나시는 재림 그리스도는 우리를 구원에 이르게 하는 역사속으로 사라진 ‘유월절’을 회복해야만 해요.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사야 25:6~9)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란 오랫동안 포도주를 쓰지 않았다, 즉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다는 의미예요.

자그마치 1600년 동안이나 유월절을 지키지 않았어요.

세상 그 누구도 유월절을 지켜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을 상상조차 하지 못하고 있을 때 유월절을 가르쳐주신 분이 구원자 안상홍하나님이십니다.

 

오직 하나님만이 열어주실 수 있는 영생의 길, 유월절이라는 새 언약의 진리를 알려주시기 위해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나타나신 것이예요.

 

 

 

 

youtu.be/wpe6pggm0j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