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천국 혼인잔치에 초대합니다.

 

 

 

 

 

 

*천국 혼인잔치에 오시어 하늘 생명수를 받으세요!!!

 

성경은 하나님께서 천국 혼인잔치를 여시어 하늘 자녀들을 초대한다고 알려주었어요.

 

하나님께서 천국 혼인잔치를 여는 이유는 바로 하늘 자녀들을 초대하여 하늘 생명수를 주기 위해서였어요.

그렇기에 하늘 생명수를 받하 하늘 천국으로 돌아가기 위해 우리는 하나님의 초대에 기꺼이 응해야만 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초대해주시는 천국 혼인잔치는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열어주시는 잔치예요.

 

그런데 수많은 사람들이 아버지하나님만을 찾고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하여 천국 혼인잔치에 나아오지 못하고 있어요.

 

성경의 예언에 따라 하나님께서 말일에 선지자들을 보내어 천국 혼인잔치가 열림을 온세상에 전했고 전하고 있지만 수많은 사람들은 선입견과 편견 고정관념등 자신들의 생각에 갇혀 성경의 예언을 믿지 못함에 하늘 생명수를 주시는 천국 혼인잔치에 나아오지 못하고 있는거죠.

 

그렇기에 성경을 통해 우리에게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을 찾고 하나님께서 값없이 내려주시는 하늘 생명수를 받아야만 하겠습니다. 

 

 

 

 

 

*천국 혼인잔치를 통해 살펴 본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시는 신부 - 어머니하나님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그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요한계시록 19:7~9)

 

사도 요한은 어린양의 혼인잔치, 즉 천국 혼인잔치가 열리는 모습을 계시로 보았어요.

 

그가 본 천국 혼인잔치에는 어린양이신 신랑과 그의 신부, 청함을 받은 손님들이 있었어요.

 

청함을 입은 복 받은 자들은 당연히 성도들이예요.

 

그렇다면 여기에 등장하는 어린양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요한계시록 21:9~10)

 

신부의 모습을 보고 싶은 사도 요한의 요청에 천사가 보여준 것은 다름 아닌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었어요.

이 하늘 예루살렘에 대해 언급한 사도 바울은....하늘에서 내려오는 어머니라고 알려주었어요.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신부를 일컬어 요한은 어린양의 아내라 했으며 하늘 예루살렘이라고 말했어요.

 

그 예루살렘에 대해 사도 바울은 우리의 어머니라고 설명했어요.

우리 아버지의 아내는 당연히 우리의 어머니가 되는 것이죠.

 

 

 

 

 

혼인잔치는 신랑만 있어서는 절대 치루어질 수 없어요.

꼭 신랑과 함께 신부가 있어야만 하죠.

그리고... 하객들이 있어야만 한답니다.

 

성경은 천국 혼인잔치에 아버지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열어주심을 알려주었어요.

더불어 하객들을 초대하고 있으며, 천국 혼인잔치에 초대된 하객들에게 생명수를 값없이 나눠 주실 것을 알려주었어요.

 

아직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친히 열어주신 천국 혼인잔치에 나아오지 못하여 하나님께서 값없이 주시는 생명수를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서 안타깝습니다.

하나님의 무한히 베풀어 주시는 하늘 사랑이 온세상에 전해져 하나님의 생명수를 받기만을 바랍니다.

 

 

 

 

youtu.be/pHub4Fy7P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