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안상홍님은 왜 두 번째 오셔야만 했을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대로 두 번째 다시 오신 재림그리스도이십니다.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새언약유월절이 325년 니케아 공의회를 통해 폐지된 후 유월절을 회복해주신 분이 안상홍님이라는 사실을 통해 안상홍님이 돼 재림그리스도이신지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에덴의 선악과로 시작된 죽음

 

인류의 죽음은 언제  어디에서 시작이 되었을까요?

창세기의 기록을 살펴봅시다!!!

하나님께서 에덴동산을 만드시고 아담과 하와에게 선악과는 먹지 말라고 금령을 내리셨어요.

선악과는 죽음을 불러오는 저주의 열매였기 때문이였거든요.(창2:8~17)

아담과 하와는 맴의 꼬임에 넘어가 선악과를 먹고 결국 죽음의 길로 나아가게 됩니다.

 

그러나 다시 살 수 있는 길이 있었습니다. 

다시 살 수 있는 방법!!! 바로 생명나무의 실과인 생명과를 먹는 것이였습니다.(창3:22)

 

하지만 생명과는 아무나 먹을 수 있는 것이 아니였어요. 

하나님께서는 생명나무에 손을 댈 수 없도록 천사들과 불칼을 두어 생명과의 길을 지키게 하였어요.(창3:24)

 

 

 

생명과인 새언약유월절의 길을 열어주신 안상홍님

 

 

*생명과의 실체 유월절

 

2000년 전 성경의 예언대로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이 땅가운데 오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인류에게 생명을 주시려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어 새언약 생명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성력1월14일 저녁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지켜 행하였습니다.

그날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유월절을 지키며 " 내가 고난을 받기 전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왜 이토록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 지키기를 원하였을까요?

이는 유월절 안에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가득 넣어두셨기 때문이였습니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나니..."(요6:53)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예식이 바로 새언약유월절입니다.

유월절에 먹는 떡이 예수님의 살이며, 유월절에 마시는 포도주가 바로 예수님의 피라고 하였습니다.(마26:17~28)

 

에덴동산에서 먹으면 영생하는 열매는 생명과였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한다고 하셨습니다.

즉 예수님의 살과 피가 생명과의 실체인 것입니다.

 

생명과의 길을 막으신 분은 하나님이셨습니다.

그렇기에 생명과의 길을 다시 열어주시는 분은 당연히 하나님이셔야만 합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오셨습니다. 

생명과의 길을 열어주사 하늘 자녀들을 영생의 길로 인도하기 위해 오신 것입니다.

 

생명과. 즉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하는 것입니다.

 

 

 

 

 

*안상홍님이 다시 열어주신 생명과의 길 - 새언약유월절

 

예수님께서 올리우시고 325년이 지났을 때 새언약유월절은 니케아 공의회에서 폐지가 되고 맙니다.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지닌 생명과인 새언약유월절이 이렇게 역사 속으로 사라지게 된 것입니다.

인류가 영원한 생명의 길로 나아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이 다시금 막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두 번째 다시 오셨습니다.

인류를 구원하시려 생명과인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찾아주사 하늘 자녀들을 영생의 길로 인도하기 위해 두 번째 다시 오신 것입니다(히9:27~28)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상홍님은 이 땅가운데 두 번째 다시 오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늘 자녀들을 구원에 이르게 하는 생명과의 실체인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찾아 회복하여 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시기 때문입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사야 25:6~9)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

1600년이 넘는 시간동안 새언약유월절에 '예수님의 피'인 포도주를 마실 수 없었기에 성경은 오래 저장하였다는 표현을 쓴 것입니다. 그리고 성경은 말합니다. 이렇게 오랜 세월 지키지 못하게 된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찾아주사 하늘 자녀들을 구원하여 주시는 분이 바로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말예요.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대로 두 번째 다시 오셨습니다.

생명과인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찾아 주사 하늘 자녀들을 영생의 길로 인도하여 주시고 구원하여 주기 위해 다시 오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youtu.be/SzjNySUx1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