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NEWS

 

하나님의교회는 지난 27일 28일에 세계 175개국에서 새언약유월절 대성회와 무교절 절기를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했답니다.

 

 

새언약유월절은 성력1월14일 저녁에 지키는 절기로서 재앙이 넘어가는 축복과 영원한 생명의 축복 죄사함의 축복등 하나님의 넘치는 축복이 가득한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무교절은 고난의 절기로서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유월절을 지킨 다음 날 하늘 자녀들의 모든 죄를 대신하여 온갖 고난과 고통을 당한 후 십자가에 못 박혀 운명하신 날을 기념하는 절기입니다.

 

하나님께서 인류인생을 위해 완전케 세워주신 새언약 3차7개 절기에는 하늘 자녀들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이 가득 넘칩니다.

새언약유월절과 무교절 절기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과 희생을 깨닫는 귀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또한 다가오는 부활절을 통해 부활의 산 소망을 일깨워주시는 하나님의 참뜻을 깨닫길 소원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유월절 대성회를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세계 175개국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은 각 가정에서 유월절을 지키며, 지구촌 가족들의 행복과 안전, 활기찬 일상을 응원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인류 모두 하나님께서 유월절을 통해 허락해주신 영생과 천국 축복을 받아 밝은 미래를 맞이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유월절 다음 날인 28일, 무교절 대성회도 온라인으로 거행했다. 예수 그리스도는 제자들과 유월절을 지킨 다음 날 군병들에게 잡혀 모진 고난을 당한 후 십자가에 못 박혀 운명했다. 무교절은 인류의 죄를 대속하기 위한 그리스도의 숭고한 희생을 기념하는 날이다. 오는 4월 4일에는 그리스도의 부활을 통해 인류에게 부활과 변화의 소망을 준 절기인 부활절을 지킬 예정이다.

기사원문보기 -> www.kyeongin.com/main/view.php?key=20210328010005775

 

하나님의 교회, 생명의 절기 `유월절` 지구촌에 희망 선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유월절 대성회를 코로나19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세계 175개국 하나님의 교회 신자..

www.kyeongin.com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으로 예배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소망이 있다면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하늘 식구들을 대면으로 모두 모두 만나는 날이 속히 왔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보고 싶고 사랑합니다. 또한 모두 힘내세요!!!

 

 

 

youtu.be/qxhjR4TBXw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