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칠칠절 즉 오순절은 어떤 절기인가요?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기도주간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하나님의 절기와 계명을 들을 분들중 교회를 오래 다닌 분들도 단 한번도 듣지 못했던 하나님의 절기들이 많았다는 얘기를 하곤 합니다.

그중 예수님의 승천후 오순절을 통해 성령을 강림하기 위해 지켜야할 절기는 많이 생소해 했었습니다.

하나님의절기인 오순절은 3차7개절기의 하나로 구약시대 맥추의 처음 익은 열매를 여호와께 요제로 바친 날(초실절)부터 오십일째 되는 날에 거행되었던 절기입니다. 

구약의 칠칠절은 신약시대 오순절로써 그 예언이 성취됩니다. 

 

 

 

youtu.be/vhDQyfxhND0

 



잠시 오순절 절기의 유례를 살펴보면....

이스라엘 백성들이 하나님께서 보내주신 선지자 모세를 통해 자유를 찾게 되고..... 홍해바다를 건넌 후 사십일 만에 모세는 시내산에 올라갔고 그 후 열흘 뒤 오십일 만에 십계명을 받기 위해 시내산으로 올라갑니다. 
십계명을 받으러 올라간 날을 잊지 않고 기억하게 하기 위해 하나님께서는 이 날을 기념하게 하셨으니 이것이 곧 칠칠절의 유래가 됩니다. 

 

 


칠칠절, 즉 오순절은 초대교회의 복음 발전에 큰 원동력이 되었던 성령이 강림하신 날입니다. 

 

 

 

구약시대 모세가 십계명을 받아 가지고 내려 오다가 백성들이 금송아지 우상을 숭배하는 것을 보고
진노하여 들고 있던 십계명의 돌비를 산 아래로 던져 깨뜨려 버렸던 것과 같이 오순절 절기를 통하여 부어주신 성령이 교회가 세속화되고 부패됨에 따라 하나님께서 주신 성령이 도로 거두시게 될 것을 이미 구약의 절기를 통해서 예언하셨습니다. 

 

 

초대교회 오순절 지킨 하나님의교회

 


오순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부어주시는 성령을 받은 교회입니다. 
성령의 역사가 있을 때 구원이 이루어집니다~!

 


오순절을 지키지 않고는 성령을 받을 수 없고, 새 사람으로 거듭날 수도 없는 것이죠~

 


더이상 우상을 섬기지 않고 우리를 구원하여 주시는 하나님만을 따름으로 천국길로 나아가기 위해 오순절은 더욱 필히 지켜야만 합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녀들만이 하나님의 축복 받고 하늘본향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하였으니 하나님께서 친히 허락하여 주신 오순절 꼭 지켜야 하겠죠?

 

youtu.be/QVw1SVVhG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