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예수님은 왜 하나님이신가요?

 

예수님께서 구원자이시며 하나님이신 이유는 성경이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성경의 증거 그대로 이 땅가운데 오셨기 때문입니다.

 

                   미가 선지자는 "유대 땅 베들레헴에서 이스라엘을 다스릴 목자가 나오리라" 예언하였고,

                                       예수님께서는 예언그대로 베들레헴에서 탄생하셨습니다.

                   이사야 선지자는 "하나님께서 아기의 모습으로 아들의 모습으로 오실 것"을 예언하였고,

                                       예수님께서는 예언그대로 아기의 모습으로 아들의 입장으로 오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많은 고난을 받고 죽임을 당하고 제 삼일에 살아나야 한다"는 예언그대로 

                                        마가의 다락방에서 열두제자와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한 다음 날 온갖 누명을 뒤집어쓰고 로마 군경들에 잡혀가 고문을 당하고 십자가를 짊어지고 골고다 언덕을 오르며 희롱당하고 침뱉음 당하고 예언대로 죽임을 당하게 됩니다. 그리고 삼일 후 다시 부활하셨습니다.

 

 

하나님이시기에 사람의 모습으로 오지 않으셔도 되었건만.... 아기의 모습으로 오지 않아도 되었으련만.... 낮고 낮은 모습으로 오지 아니하시고 왕의 모습으로 오실 수 있으셨건만... 왜 하나님께서는 목수의 아들로 아기의 모습으로 오셨을까요? 왜 이 땅가운데 오시어 고난의 길을 걸으시고 모욕을 당하고 희롱을 당하고 죽임까지 당하셨을까요?

 

 

...... 예수님께서 이르시되.... 너는 내가 내 아버지께 구하여 지금 열 두 영 더 되는 천사를 보내시게 할 수 없는 줄로 아니냐 내가 만일 그렇게 하면 이런 일이 있으리라 한 성경이 어떻게 이루어지리요 하시더라.... 그러나 이렇게 된 것은 다 선지자들의 글을 이루려 함이니라.... 마26:52~56

 

 

예수님께서 오신 이유는 하늘 자녀들에게 생명을 주기 위함이셨습니다.

그렇기에 성경의 예언을 모두 이루셔야만 하늘 자녀들이 생명으로 나아올 수 있기에 하나님께서는 기꺼이 하늘 자녀들을 위해 성경의 예언대로 오시어 희생의 길을 걸으셨던 것입니다.

 

 

 

 

 

 

 

안상홍님이 하나님이신 이유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 그대로 오셨습니다*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대로 동방 땅끝 대한민국으로 오셨으며...(사25:15~16, 사41:2, 사41:25, 사46:11)

 

   무화과나무의 비유를 통해 이스라엘이 다시 독립할 때 하나님께서 오시어 복음을 시작한다는 예언대로 1948년 30세에 복음을 시작하셨으며 다윗의 위를 가지고 오신다는 예언에 따라 초림 3년만 복음을 전파하시고 남은 37년의 예언을 두 번재 오시어 이루셨습니다.

 

  또한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시는 분이 우리의 하나님이시라는 예언대로 안상홍님께서 오시어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찾아 주사 영생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건설해주신다는 예언따라 주후 어둠속에 사라졌던 새언약 모든 절기와 계명을 찾아주사 하늘 자녀들을 진리의 빛으로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절기 지키는 시온성에서 함께 하여 주신다고 하셨으며, 거기 거하는자, 즉 절기 지키는 시온성(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곳)에 거하는 자만이 사죄함을 받고 구원함을 받을 것이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사33:20~24)

                      

 

 

youtu.be/vVVi7kuW_5E

 

 

 

 

* 안상홍님이 다시 오신 이유*

 

 

 

 

 

 

안상홍님께서 성경의 예언그대로 두 번째 다시 오신 이유는 새언약 생명의 진리를 다시 찾아주사 하늘 자녀들을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함이였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그대로  두 번째 다시 오신 안상홍님을 증거합니다.

안상홍님은 새언약 생명의 길을 다시 열어주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재림하신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youtu.be/NyaD4DlLu6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