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영생의 축복이 가득한 새언약유월절

 

 

 

 

 

 

새 언약을 세우신 예수 그리스도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음식을 먹기를 간절히 바랐다. ··· 예수님께서 빵(떡)을 들고 ··· 이것은 내가 너희에게 주는 내 몸이다. ··· 이 잔(포도주)은 너희를 위하여 흘리는 내 피로 세운 새 언약이다

(쉬운성경 누가복음 22:15~20)
성력 닛산(정월) 14일 저녁, 예수님께서는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 잔치를 베푸시고, 이 절기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양으로서 당신의 죽으심을 기념할 날로 제정하셨다. 이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양을 먹는 대신에 당신의 살을 표상하는 떡을 먹게 하셨고, 양의 피를 제단이나 백성들에게 뿌리는 대신에 당신의 피를 상징하는 포도주를 마시게 하셨다.


예수님께서 배반당하시던 밤에 세워주신 규례는 다름 아닌 새 언약 유월절이다. 이를 지켜야만 영생과 죄 사함의 은혜를 받을 수 있다. 죄로 인해 멸망으로 달려가는 인류에게 꼭 필요한 진리인 것이다. 때문에 성경은 초대교회 시대를 넘어 성령시대인 세상 끝날까지 이 규례를 지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오늘날 어느 교회에서 새 언약을 행하는가

오늘날 베드로, 요한, 바울, 마태, 누가 등 초대교회 사도들과 같이 ‘새 언약 유월절’을 기억하고 지키는 교회가 있다.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World Mission Society Church of God)’다. 2018년 3월 주간동아에서는 “역사 속에 묻힌 유월절을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고 보도했다. 

‘새 언약 유월절’은 신구약 성경에 다분히 기록되어 있다. 그러나 수많은 교회에서 알지 못하는 이유는 A.D.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유월절이 폐지된 이후 약 1600년 동안 세상에서 자취를 감췄기 때문이다. 이를 다시 복원해주신 분은 ‘안상홍’님이다. 성경은 오랫동안 지키지 못했던 유월절 진리를 다시 복구해주신 안상홍님을 가리켜 구원자라고 증거했다(이사야 25:6~9).

 

 

원문보기 ->>>>>>>>>

새 언약, 그 특별한 진리에 대해

                                            새 언약은 구원을 결정할 만큼 중요한 언약이다.

https://pasteve.com/church-of-god/bible-truth/new-covenant/

 

새 언약(New Covenant) - 예수님의 피로 세우신 새로운 언약

새 언약(New Covenant) - 예수님의 피(Jesus' blood)로 세우신 새로운 언약이다. 새 언약은 히브리어로 ‘בְּרִ֥ית חֲדָשָֽׁה’, 헬라어로 ‘διαθήκη καινή' 라고 표현한다. 새 언약은 성경에

pasteve.com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죄사함의 축복과 영생의 축복을 가득 담아 새언약유월절을 완전케 세워주셨습니다.

주후 325년 니케아공의회에서 새언약유월절이 폐지 된 후 어느 누구도 새언약유월절을 지킬 수 없게 되었고, 따라서 어느 누구도 영원한 생명가운데로 나아갈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다시 오셨습니다. 하늘 자녀들을 영원한 생명의 길로 인도하사 하늘천국으로 데려가기 위해 두 번째 다시 오셨습니다. 아버지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그대로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찾아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영원한 생명의 축복이 가득한 새언약유월절을 누구와 함께 지키고 싶으신가요?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한(영생의 축복) 귀하고 귀한 새언약유월절.... 당연히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지켜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