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에덴동산의 생명과는 새언약유월절이다?

 

 

 

생명과 = 새언약유월절 = 안상홍님 = 하나님의교회

 

 

 

 

 

창세기의 에덴동산에서 등장한 먹으면 죽음에 이르는 선악과를 아시나요?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에게 ‘네가 동산에 있는 과일을 마음대로 먹을 수 있으나 ··· 선악을 알게 하는 과일만은 먹지 말아라. 그것을 먹으면 네가 반드시 죽을 것이다’ (창세기 2:16~17)

 

아담과 하와는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고 결국 선악과를 먹게 되어 죽을 몸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에덴동산에는 먹으면 죽음에 이르는 선악과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였습니다.

 

먹기만 하면 살 수 있는 생명과도 존재했었죠.

 

"그가 생명 나무의 과일을 따먹고 영원히 살게 해서는 안 된다 하시고 ··· 에덴 동산에서 추방하여 ··· 에덴 동산 동쪽에 그룹 천사들을 배치하여 ··· 화염검으로 생명 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셨다."
(창세기 3:22~24)

 


하나님께서는 죄인의 몸으로 생명과에 손을 대지 못하도록 생명나무의 길을 차단하였습니다.

그래서 아담과 하와는 결국 생명과를 먹지 못하여 죽음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우리 인류인생은 어느 누구도 죽음을 피해갈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도 생명과를 먹을 수만 있다면... 영원히 살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인류인생을 구원하기 위해 이 땅가운데 오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을 믿고 성경을 믿고 성경의 예언을 믿는 자녀들에게 영원히 살 수 있는 약속을 주셨습니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 내 살(유월절 떡)을 먹고 내 피(유월절 포도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 나를 먹는 그 사람도 나로 인하여 살리라 (요한복음 6:53~57)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기만 하면 살 수 있다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인 새언약유월절을 허락해주셨습니다.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 잔(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9~28)

 

 

인류의 죽음이 시작되었던 에덴동산에는 영원히 살 수 있는 생명과가 존재했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늘 자녀들을 찾아 영생의 길로 인도하기 위해 이 땅가운데 오시어 먹기만 하면 살 수 있는 방법 새언약유월절인 생명과를 허락해주셨습니다.

주 후 새언약유월절은 사단마귀에 의해 어둠속으로 묻혀졌지만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예언대로 두 번째 다시 오시어 새언약유월절을 모든 인류에게 허락해주셨습니다.

 

성경그대로 하나님께서 허락하여 주신 그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하기만 하면 영생을 값없이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모르셨다면 꼭 성경을 자세히 살펴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시고 약속하여 주신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하나님의 약속을 받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