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NEWS

 

하나님의 교회

 

‘새언약유월절 대성회’

 

소식

 

 

 

 

 

 

하나님의교회는 성력1월14일 저녁부터 새언약유월절을 시작으로 하나님의 축복이 가득한 봄절기를 지켜 행하였답니다.

이렇게 기사로도 소개가 되어 정말 너무나 기쁘네요.

 

 

 

 

사진출처:서울경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15일 저녁 ‘유월절 대성회’를 거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는 16일에는 ‘무교절 대성회’가 열렸다. 무교절은 예수가 인류의 구원을 위해 십자가에서 운명하기까지 당한 고난을 기리는 날이다. 17일 일요일에는 ‘부활절 대성회’를 개최했다.

.........

하나님의 교회는 “십자가 사건 이후에도 바울을 비롯한 사도들과 초대교회 신자들은 유월절을 소중히 지켰지만(고린도전서 11장) 교회가 세속화하면서 325년 니케아 회의를 통해 유월절이 폐지된 이후 1,60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지켜지지 않았다”며 “오늘날 예수가 세운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그대로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고 강조했다.

김주철 하나님의 교회(사진) 총회장은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허락하신 가장 위대한 선물”이라며 “유월절을 준행하면 하나님의 살과 피를 이어받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재앙에서 보호받고 영생을 얻어 천국에 갈 수 있다. 모든 사람이 유월절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시는 귀중한 축복을 함께 받기를 소망한다”고 밝혔다.

최형욱 기자(choihuk@sedaily.com)

 

 

기사원문보기 -> https://news.naver.com/main/read.naver?mode=LSD&mid=sec&sid1=103&oid=011&aid=0004043473

 

하나님의 교회, ‘유월절 대성회’ 거행

[서울경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는 15일 저녁 ‘유월절 대성회’를 거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는 16일에는 ‘무교절 대성회’가 열렸다. 무교절은 예

news.naver.com

 

 

 

새언약유월절은 하나님께서 하늘 자녀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약속하신 너무나 귀하고 감사한 날입니다.

 

혹여 지키지 못하여 속상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기쁜 소식 한가지 더 소개할께요.

 

하나님께서는 우리 하늘 모든 자녀들이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하기만을 원하고 원하셨답니다.

 

그래서 새언약유월절을 한번 더 지킬 수 있는 축복을 주셨습니다.

 

제2유월절을 통해 꼭 하늘 모든 자녀들이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축복을 받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