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네이버 가계부

 

카드자동등록

 

NAVER MONEYBOOK

 

 

스마트 폰뿐 아니라 PC에서도 확인하는 네이버 가계부

 

가계부, 한 달도 못 가고 포기했다면? 카드와 은행 문자가 자동으로 등록되는 네이버 가계부 앱!

 

 

 

 

얼마 전 은행에 갔다가 가계부를 선물받았어요.

 

집에 돌아와서 열심히 가계부를 쓰고 있는데,

 

마침 조카가 놀러왔는데...

 

제가 가계부를 쓰는 모습을 보더니

 

앱이 있는데 왜 일일이 손으로 쓰느냐며

 

네이버 가계부를 핸드폰에 받아줬어요.

 

 

ㅎㅎㅎ

 

 

핸드폰 앱을 잘 활용해야 될텐데...

 

 

아직도 핸드폰 활용엔

 

영 소질이 없네요.

 

 

 

 

2018년에는 좀 더 알뜰히 살림을 잘 할 수 있도록

 

조카가 알려준 네이버가계부!!!

 

한번 열심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네이버 가계부 기능을 살펴볼까요?

 

 

 

 

 

 

통계까지 내주니 지출내역을 한눈에 알 수 있네요.

 

종이 가계부로는 상상도 못할 기능이죠.

 

 

 

 

네이버가계부 앱을 받은 모습이에요.

 

 

 

 

 

 

 

 

 

 

아직 시작 안했어요.

 

수입이나 지출 공개하면 안되니까~~~

 

ㅎㅎㅎ

 

 

 

2017년에도 나름 지출을 줄이기 위해 노력했지만,

 

2018년에는 가계부 열심히 활용해서 더 알뜰히 살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