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DEMAR3

 

ESTUD

 

PROTECTER 3.2

 

 

 

 

디마르3 에스투드 프로텍터 3.2 

 

사용후기

 

 

직장동료에게 소개받고 구매한 앰플 디마르3 에스투드 프로텍터 3.2 앰플이에요.

 

이름이 기네요... ㅎㅎㅎ

 

가격은 70,000 (17%↓) ₩58,100 에 구입했어요.

 

크림보다는 앰플을 좋은 걸 사용하는 편인데...

 

가격대는 고급라인 하고 비교하면 저렴한 편이고,

 

저가라인 하고 비교하면 가격대가 있는 편이겠죠.

 

제 입장에서는 용량이 대용량이여서 적당한 가격대인 것 같습니다.

 

 

 

 

세안 후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제품이에요.

 

즉 스킨 로션을 건너뛰고 앰플만 바르면 돼죠.

 

 

전 세안 후 스킨으로 살짝 닦아내고

 

수분 미스트를 살짝 뿌린 후에 앰플을 발라주었어요.

 

 

 

사용후기

 

 

디마르3 앰플 사용 후에 수분크림과 아이크림 영양크림 발랐어요.

 

3일째 부터 꽤 사용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러니까 퇴근 후 세안하는데, 피부의 질감이 상당히 매끄럽더라고요.

 

세안 후에 수분감도 눈에 보일 정도였고요.

 

지금은 사용한지 한달이 좀 지났는데,

 

정말 피부의 수분감이 매우 좋아졌어요.

 

기존 고급라인과 비교해도 매우 좋은 앰플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