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나아와 생명수를 구하라!!! (하나님의교회)

 

 

 

youtu.be/4TKrUHE4vAw

 

 

 

 

성령과 신부께 나아가 생수를 구하라

 

 

 

 

 

 

구원을 가지고 오신 하나님을 알아보고 그 가르침을 따라야 믿음의 종착역인 구원으로 은혜롭게 나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알아보지 못하는 사람은 아무리 귀한 말씀을 주셔도 깨닫지 못합니다. 막달라 마리아나 우편 강도처럼 하나님께 나아가 복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충분히 있는데도, 요청하지 않고 구하지 않습니다.

 

 

4:10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네가 만일 하나님의 선물과 또 네게 물 좀 달라 하는 이가 누구인 줄 알았더면 네가 그에게 구하였을 것이요 그가 생수를 네게 주었으리라

 

 

하나님을 알아보았다면 나아가 생수를 구하였을 것입니다. 온 인류가 구하는 것을 넘치도록 주신다 해도 하나님께는 극히 적은 분량에 불과합니다. 그러므로 모든 것을 다 주실 준비가 되어 있는 하나님께서는 쉬지 말고 기도하라 하셨습니다.

 

오늘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성령과 신부로서 우리와 함께하고 계십니다. 이 마지막 시대에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성령과 신부로서 나타날 것인즉 그 가르침을 받지 아니하고는 결단코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이 하나님께서 정하신 일입니다(22:17)

 

그러나 많은 이들이 하나님을 알지 못하고 육체 속에 가려진 신성을 바라보지 못하기 때문에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신 성령과 신부께 생명수를 구하지 못하는 안타까운 입장에 처해 있습니다.

 

구원은 하나님께 달려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우리에게 임하시는 하나님을 영접하고 경외하며 그 구원을 세상에 널리 전파하는 지혜로운 자들이 되어 봅시다. 그리스도를 올바르게 알아보고 영접하는 은혜로운 믿음을 가지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신 성령과 신부께 나아가 생명수를 구하는 모두가 되길 바랍니다.

 

 

 

 

 

 

youtu.be/hwtP0pcqnm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