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의교회가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우리는 어머니하나님의 자녀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그대로 절기와 계명을 지켜 행하는 교회입니다.

또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그대로 다시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증거합니다.

그런데 여기에 더해 하나님의교회에서 증거하는 진리가 한가지 더 있습니다.

바로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내용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기성교회에서 결코 다루지 않았던 진리와 불법을 성경을 통해 완전히 드러냈으며 초림예수님과 재림예수님에 대한 내용도 완전히 드러냈습니다.

그리고 창세기로부터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성경이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음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럼 하나님의교회가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는 근거를 함께 찾아볼까요?

 

 

 

*엘로힘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한다.

 

엘로힘은 하나님의 복수명사입니다.

히브리어 성경에서는 ‘하나님’이 ‘엘로힘’으로 기록되어 있는데, ‘하나님들’로 해석되는 이 표현은 구약성경 39권에 걸쳐 2,500회 이상이나 등장하고 있습니다. 무려 2,500회 이상이나 말이에요.

이는 하나님이 한 분이 아니라는 뜻입니다.

 

 

성경은 하나님이 한 분이 아니라 ‘두 분’(엘로힘)이라는 사실을 알려주었습니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26~27)

 

 

창세기1장의 기록을 살펴보면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할때에 하나님의 모습을 그대로 따라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였다고 했습니다. 이는 하나님의 형상은 남자의 모습과 여자의 모습이 존재한다는 것입니다. 

엘로힘 - 하나님의 형상은 '우리'라는 표현처럼 한 분이 아닌 복수의 하나님이신 것입니다.

즉 하나님은 남자의 형상인 아버지하나님과 여자의 형상인 어머니하나님이 존재하십니다.

 

 

 

 

 

 

https://youtu.be/TqFLmf870VE

 

 

 

*생명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주신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기록은 창세의 역사부터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방대합니다.

성경의 첫장을 살펴보았으니 성경의 마지막 장을 살펴볼게요.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하늘 자녀들에게 하늘 생명수를 주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뿐입니다. 하늘 생명은 하나님만이 허락해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성경의 마지막 장인 계시록에서는 누가 생명수를 준다고 하였나요?

바로 성령과 신부입니다. 성령은 성부,성자,성령 성삼위일체의 아버지하나님이십니다. 

그렇다면 우리에게 하늘 생명수를 주시는 신부는 누구일까요?

신부(bride)는 말 그대로 성령의 아내이니 어머니 하나님인 것입니다.

 

다시 말해 성령과 신부는 창조 시에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하시며 인류를 창조하신 엘로힘, 즉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십니다.

 

 

 

 

 

 

우리 하늘 자녀들에게 하늘 생명수를 값없이 주시는 우리의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창세전부터 이제까지 우리와 함께 하였습니다.

하늘에서 지은 죄로 말미암아 이 죄악된 세상으로 내려온 하늘 자녀들을 잊지 못하여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친히 오시어 하늘 자녀들이 다시 하늘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새언약 생명의 진리로 죄사함과 영생의 길을 열어주셨습니다.

 

어느 누구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하고서는 하늘 생명수를 받지 못하고 구원으로 하늘 천국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우리가 다시 하늘 천국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고 엘로힘하나님께서 친히 허락하여 주신 새언약 생명의 진리속에 담긴 생명수를 받아야만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온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오신 엘로힘하나님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합니다.

또한 아버지 안상홍님이 다시 찾아주신 새언약 생명의 진리를 증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