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보랄 더 셰프 에어프라이어 오븐 10L

 

에어프라이어를 계속 눈팅만 하다가 드디어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오늘의 집'에서 리퍼 제품으로 7만원대에 구입했는데, 잘 사용했으면 좋겠네요.

 

 

 

색은 이렇게 아이보리와 민트 두가지가 있어요.

 

전 전자렌지가 민트색이여서 같은 색으로 통일하려고 민트를 선택했어요.

 

 

 

 

 

문이 투명해서 요리가 한눈에 보이고

불이 켜져서 더 잘보여요.

 

 

 

리퍼 제품이여서 걱정했는데 손상이 전혀 보이지 않았어요.

 

제품 외관이 너무나 귀엽고 민트 색도 은은해서 매우 마음에 들었답니다.

 

 

전자레인지보다 약간 작죠?

크기가 아주 딱 맞네요.

 

아직 사용전인데 돈까스를 자주 먹어서

아마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아요.

 

에어프라이기를 이용한 음식 한가지씩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