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누래진 현관 신발장 페인트칠로 리폼하기 

 

 

 

이번 휴가는 별다른 일정을 잡지 않았습니다.

대신 집에서 맛있는 음식 실컷 먹고

편하게 쉬기로 맘먹었죠.

 

 

그런데.... 휴가 첫날부터

마냥 쉬는 것이 또 아깝더라고요.

 

 

그래서 계속 신경이 쓰였던

현관 신발장을

페인트칠로 리폼하기로 했어요.

 

 

 

어두워서 잘 안보이는데 실제로는 우중충한 누런색이에요.

 

원래 누런색이였는지.. 변색이 된건지... 잘 모르겠어요.

 

분명한건 누런색이 보기 좋지 않다는거에요.

 

 

신발장이 코팅이 되어 있어서 젯소를 두껍게 두번 발랐어요.

 

젯소 바를때 비닐을 둘려서 다른 부분에 묻지 않게 해두었어요.

 

 

젯소가 다 마른 후에 분홍색 페인트를 덧칠했어요.

 

분홍색 페인트는 한번만 발랐습니다.

 

 

전에 페인트 리폼했던 장과 넘 잘 어울리게 되었어요.

 

이번 신발장 리폼은

전에 사용하고 남았던 페인트 재료들로 칠해서

재료비는 0원이 들었습니다.

 

조금 덥고 힘들었지만 막상 해놓고 보니 넘 보람되네요.

여러분들은 이번 휴가 어떻게 보내고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