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NEWS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

 

175개국서 거행

 

 

사진출처: 스포츠동아 (하나님의교회 초막절 대회끝날 대성회)

 

 

하나님의교회는 올해에도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으로 세워진 새언약 가을절기를 지켜 행하였습니다.

나팔절로부터 대속죄일, 초막절로부터 대회끝날까지... 하나님께서 이렇듯 하나님의 절기 새언약 가을절기를 세워주신 이유는 하늘 자녀들의 죄를 사하여주시고 성령축복 가득 부어 주어 하늘 천국으로 인도하기 위함이였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175개국에서 동시에 같은 날 성경그대로 같은 방식으로 가을 절기를 거행하였습니다.

엘로힘하나님의 사랑이 지구촌 모든 곳에 전해져 더 많은 하늘 자녀들이 하나님의 품으로 돌아오길 소원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17일,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를 거행했다.


10일 초막절을 지키고 일주일 뒤 이날을 맞이한 신자들은 온 인류가 성령 축복을 받아 행복과 평안을 누리기를 기원했다. 한국은 물론 미국, 영국, 페루, 남아프리카공화국, 인도, 아랍에미리트 등 175개국 7500여 지역교회에서 일제히 기념예배를 개최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하나님의 성령 축복으로 개인과 가정, 전 세계 각처의 모든 이들이 천국 소망을 갖고 기쁘고 행복하게 살아가길 바란다”고 기원했다.

신약시대에는 성경상 나무와 성전 재료로 표상된 하나님의 백성을 모으고 성령을 선물로 받는다. 요한복음 7장에는 예수 그리스도가 초막절 끝날 성령을 약속한 기록이 있다. 성경에 따르면 성령을 받은 사람은 하나님의 사랑과 보호를 받고 이웃에게 천국 소망을 전하며 아름다운 성품으로 발전해나간다.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교회예수 그리스도의 본을 따라 2천 년 전 초대교회가 새 언약의 절기를 지켰고,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게 지키고 있다.

 

기사원문보기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382/0001010704?sid=102 

 

하나님의 교회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 175개국서 거행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17일, 초막절 대회 끝날 대성회를 거행했다. 10일 초막절을 지키고 일주일 뒤 이날을 맞이한 신자들은 온 인류가 성

n.news.naver.com

 

https://youtu.be/9nBIRKV-ZR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