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에서 증거하는 안상홍님은 성경의 예언대로 성령시대 두 번째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입니다(히 9:28).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 유월절이 325년 제1차 니케아 공의회(Councils of Nicaea)를 통해 폐지된 후 유월절을 회복해주신 분이 안상홍님이라는 사실이 그 증거입니다.

 



*죽음, 그 비극의 시작


인류가 죽음에 이르게 된 원인은 에덴동산에 그 비밀이 있습니다. 에덴동산에서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에게 선악과만큼은 먹지 말라는 금령을 내리셨습니다.

그러나 아담과 하와는 ‘먹지 말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어기고 ‘먹어도 죽지 않으리라’는 뱀의 꼬임에 넘어가 선악과를 먹고 말았습니다. 

 

그런데 에덴동산에는 살 수 있는 길이 있었습니다. 

바로 먹으면 살 수 있는 생명과였습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먹고 영생할까 하노라(창 3:22)

 


죽음을 피하고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생명나무 열매를 먹는 것이였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아담과 하와를 에덴동산에서 쫓아내시고, 그들이 생명나무에 손을 댈 수 없도록 천사들로 하여금 돌아가는 불칼을 두어 그 길을 지키게 하셨습니다.

 

 

 

 



*생명과의 실체 - 새언약유월절

 


2000년 전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진다고 알려주었습니다. (요 6:53).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새언약유월절이였습니다. (마 26:19, 26~28, 눅 22:19~20). 



에덴동산에서 먹으면 영생하는 열매는 생명과였습니다.

예수님은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생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살과 피가 생명과의 실체인 것입니다.

 

 

생명과  = 새언약유월절

 

 

 



*폐지된 새언약유월절

 


생명과인 영생의 진리 새 언약 유월절은 A.D. 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인류에게는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길이 막혀버렸습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 다시 오실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한 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 9:27~28)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두 번째 다시 오시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두 번째 다시 오실 때 재림그리스도는 무엇을 가지고 오셔야할까요?

 

생명과인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셔야합니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쉬운성경:시온)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사 25:6~9)

 

사망을 영원히 멸하는 영생의 포도주는 바로 새언약유월절입니다. 이사야서에서는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알려주었습니다.


자그마치 1,600년 동안 세상 그 누구도 유월절을 지켜야 영생을 얻는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유일하게 이 진리를 알려주시고 가르쳐주신 분은 안상홍님이십니다.

성경은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이분을 가리켜 ‘우리의 하나님’이라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룹천사들과 화염검으로 막아놓았던 그 길, 오랜 세월 동안 닫혀있었던 그 길, 즉 생명과의 길은 안상홍님으로부터 다시 활짝 열렸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찾아주시어 사망을 영원히 멸하시고 영생의 길을 열어주신 생명과인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아버지 안상홍님은 이처럼 성경이 증거하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https://youtu.be/Hy7Zuk4RE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