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간 곳

 

여수 웅천해수욕장 (웅천캠핑장)

 

-여수 가볼만한 곳-

 

영화같은 풍경

 

 

성수기에 찾은 여수

 

성수기인대도 아니 성수기여서 좀 한가했나요?

 

사람이 넘 많지 않아서 정말 좋더라고요.

 

무엇보다 물이 왜케 맑죠?

 

풍경도 넘 아름답고 살짝 노을이 질때쯤엔 정말 절경이였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수관광했던 곳 중에서 이 해수욕장이 젤루 좋았던 것 같아요.

 

음!!! 사진을 보니 또 가고싶네요...

 

 

 

 

 

 

 

 

정말 한가로워 보이죠?

 

 

 

 

주차할 곳도 북적대지 않아서 넘 좋았어요.

 

 

 

 

섬까지 이어지는 다리가 있어요.

 

다리가 물에 잠기기 시작하면서 물위에 떠 있는 듯한 착각이...

 

 

 

 

물 밑으로 모래사장이 보이죠?

 

물 정말 맑아요^^

 

고기들도 발 밑으로 다니는 것이 다 보이궁...

 

첨엔 잡아보려고 했지만...

 

ㅠㅠ

 

물고기가 넘 빨라서...

 

ㅎㅎㅎ

 

 

 

 

 

 

 

 

 

 

 

 

 

해가 지려고 하면서....

 

완전 영화같은 장면을 볼 수 있었어요.

 

넘 예뻐서 마구 마구 찍었는데...

 

사진을 잘 못 찍지만 풍경이 워낙 멋지다보니

 

정말 아름답네요..

 

 

 

 

 

 

 

 

 

 

 

 

 

여수 웅천해수욕장에는 캠핑장도 같이 있어요.

 

저희는 숙박을 잡고 갔었거든요.

 

담엔 캠핑장을 이용해봐야겠어요.

 

캠핑장도 엄청 깨끗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