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미토콘드리아와 평균수명에 대하여....

 

(우리는 하늘어머니께 영원한 생명을 받은 하늘자녀입니다)

 

 

 

미토콘드리아, 그것은 세포 에너지 공장이다. 코끼리의 평균수명은 60년이다.

고래는 평균 120년, 바다거북은 평균 200년 그리고 성경에 기록된 사람의 평균수명은 70~80년이다(시편 90:10).

 

이렇듯 각 생명체들의 수명이 다른 이유는, 바로 생명유전자인 미토콘드리아에 있었다.

 

 

생명체에 영양을 공급하고 에너지를 만드는 데 필요한 소기관이 바로 미토콘드리아다

 

 

 

생명체 곧 우리 몸에 전달된 미토콘드리아, 그것이 전부 어머니의 것이라는 사실이다.

 

 

모든 생명체는 어머니를 통해 그 생명이 유전된다고 할 수 있다. 코끼리가 60년을 사는 것은 어미 코끼리에게 60년 살 수 있는 생명유전자를 받았기 때문이다. 또 고래가 120년을, 바다거북이 200년을 살 수 있는 것도 그 어미로부터 물려받은 생명유전자의 영향 때문이다. 물론 사람도 마찬가지다. 자녀가 70~80년을 사는 것은 생명유전자의 100% 제공자인 어머니가 70~80년 살 수 있는 생명유전자를 지니고 있기 때문이다.

 

 

영원한 생명을 물려주는 생명유전자

 

 

 

그렇다면 많은 사람들이 염원하는 영생 즉 영원한 생명은 누구를 통해서 받을 수 있을까.

 

당연히 영원한 생명을 가지신 분을 통해 가능할 것이다. 영원한 생명을 가지신 분은 오직 하나님뿐이다.

영생하시는 하나님께서는 만물 속에 당신의 신성을 담아두시고, 생명체들이 보편적으로 가지는 공통점을 통해 당신의 신성을 깨달을 수 있도록 하셨다(디모데전서 6:16, 요한계시록 4:11).

수많은 생명체들이 아버지와 어머니로부터 생명을 물려받는다.

또한 아버지와 어머니 중 최종적으로 생명을 탄생시켜주는 역할은 어머니가 맡고 있다.

하나님도 마찬가지다.

성경에서는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 하나님도 존재하신다고 증거되어 있다.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물려주실 구원자.

 

그분이 바로 어머니하나님 이시다.

 

 

사도 바울은 “오직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면서 성도들에게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고 설명했다. 여기서 형제들은 하늘 예루살렘이며 자유하는 여자이신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다(갈라디아서 4:26~31). ‘약속의 자녀’라 불리는 하늘 어머니의 자녀들에게 허락된 약속. 그것은 영원한 생명이다.

그(하나님)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요한일서 2:25)

 

성경에 증거된 구원자이신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오라. 값없이 공로 없이 영생하는 유전자를 물려주실 것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창세기로부터 계시록에 이르기까지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어요.

육의 생명이 어머니로부터 주어지듯이... 영의 생명은 어머니하나님으로부터 부여받을 수 있어요.

성경을 살피면 살필수록....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너무나 마음깊이 깨달아볼 수 있어요.

성경을 통해 하늘자녀들을 끝없이 사랑하고 사랑한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깨달아갑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모든 하늘자녀들에게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이 얼마나 우리들을 사랑하고 있는지.... 성경을 통해서... 마음깊이 전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