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KARADIUM

 

오 마이 립스

 

LIP PENCIL

 

사용후기

 

 

 

화장품을 가방에 잘 넣어가지고 다니지 못하고 그냥 가방에 툭툭 던져 넣다 보니 립스틱이 얼마 안되어 케이스가 깨져 버리곤 해요. 또는 케이스가 열려서 먼지가 립스틱에 잔뜩 묻어있기도 하고요.

 

 

카라디움 립스틱 장점

1. 그런데 카라디움 립스틱은 케이스가 돌려서 여는 방식이여서 일단 뚜껑이 열리지 않아 먼지가 들어갈 일이 없답니다.

2. 그리고 케이스가 잘 깨지지 않는 재질이고요.

두가지가 넘 맘에 들어서 이번에는 립스틱 3종과 펜슬로 된 립스틱 1종을 구매했어요.

 

 

KARADIUM ORANGE RED

제가 젤 좋아하는 색은 오렌지 레드예요.

카라디움 오마이립스 오렌지 레드도 색감이 매우 예뻐서 두번째 구매했어요.

KARADIUM PEACH PINK

 

핑크 계열의 립스틱을 좋아하지 않는데 화면상으로 괜찮은 듯 보여 구매했어요.

다행히 색이 넘 화사하지 않아서 부담없이 바를 수 있겠더라고요.

 

KARADIUM PINK BEIGE

 

★KARADIUM PINK BEIGE

톤 다운 핑크베이지 컬러예요.

약간 다운된 베이진데 핑크가 가미되어 왠지 차분한 느낌을 주는 립스틱이에요.

멋내지 않고 수수한 옷을 입었을 때 튀지 않고 가볍게 바를 수 있는 립스틱이죠.

그래서인지 평상시에 제일 쉽게 많이 바르게 되더라고요.

 

KARADIUM SCARLET MOONLIGHT LIP PENCIL

 

KARADIUM SCARLET MOONLIGHT LIP PENCIL

LIP PENCIL 은 처음 구매에요.

립 라인을 굳이 잡아주지 않아도 되어서 립 펜슬은 구매해 본 적이 없었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해서 립 라인을 그려봤는데 왜 립 라인을 그리는지 알겠더라고요.

 

 

카라디움 립스틱은 돌리는 케이스와 발색력때문에 좋은 점수를 줄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