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성경의 내용을 잘 살펴보면.... 다시 오시는 재림그리스도께서 다윗의 위(자리)로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안상홍님이 다윗의 위로 오셨을까요?

 

* 다윗의 위로 오신 안상홍님

 

다윗이 걸어간 길을 통해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안상홍님이 진짜 재림그리스도이신지 살펴보겠습니다....

‘다윗’은‘한 아기’로 우리에게 다가오신 예수님을 표상합니다. 성경은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시고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던 나이를 30세라고 했습니다.다윗왕과 똑같이 예수님께서도 30세에 침례를 받으셨습니다. 이때부터 그리스도의 복음이 시작되었습니다(마가복음 1:1).

 

 

이로써 예수님께서는 다윗의 왕위에 앉아 영적 유대인 왕으로서의 삶을 시작하셨습니다.

또한 예수님께서는 다윗 왕처럼 30세에 왕위에 올랐으니 40년을 통치해야 합니다.

다윗 왕의 40년 통치 예언 중 예수님께서 이루신 3년을 제외한 나머지 37년을 위해 재림은 필연적입니다.

 

 

이러한 예언따라 대한민국에 재림하셔서 새언약으로 구원의 길 인도하여 주신 분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십니다. 너무도 분명하고 확실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예언은 재림그리스도의 예언임이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세상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재림을 알아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거짓 그리스도와 거짓 단체가 등장할 예언 속에 육체로 오신 하나님 안상홍님을 어떻게 알아 볼수 있을 까요? 하나님을 믿는다면, 하나님을 진실로 사랑한다면 재림하신 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믿을수 있습니다.하나님을 진실로 사랑한다면 성경의 말씀을 믿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윗왕으로 오신 재림그리스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부인하는 사람들은 성경을 믿지 않는 사람들입니다.성경의 예언의 말씀을 진실되이 믿으시어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육체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