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당신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기독교(개신교와 천주교)는 ‘좋다 (95.31%)’, ‘싫다 (4.69%)’, 기독교 외 타 종교(이슬람, 유교, 불교, 기타 종교)는 ‘좋다 (92.73%)’, ‘싫다 (7.27%)’, 무교는 ‘좋다 (89.59%)’, ‘싫다 (10.41%)’로 나타나, 종교를 초월해 절대적 다수가 크리스마스를 좋아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신의 2019년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49.41%)’가 많은 응답을 차지하였고, ‘친구/연인과 함께 (18.56%)’, ‘나홀로 집에서 (15.56%)’, ‘예배 드리는 날 (7.45%)’, ‘일한다 (5.62%)’, ‘소외된 사람들과 함께 (2.75%)’, ‘여행/스포츠 (0.65%)’ 순으로 나타났다.

 

나우앤서베이 설문중에서

http://thetravelnews.co.kr/12/201540/

 

여행레저신문

크리스마스 태도 종교별 출처: 엘림넷 엘림넷 나우앤서베이는 12월 19일부터 12월 23일까지 나우앤서베이 패널 765명(남성 402명, 여성 363명)을 대상으로 ‘당신의 2019 크리스마스는?’라는 주제로 설문조사를 실시하였다. ‘당신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에 대하여 질문한 결과 ‘좋다 (91.63%)’, ‘싫다 (8.37%)’로 나타났다. 종교별로 ‘당신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생각하십니까?’에 대하여 분석한 결과 기독교(개신교와 천주교

thetravelnews.co.kr

 

 

세상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날 크리스마스!!!

성탄절은 기독교에서 절기로 재정해놓은 가장 큰 날이에요.

 

왜 세상은 크리스마스를 이토록 좋아하고 사랑할까요?

또한 왜 교회에서 성탄절 절기로 재정하여 그날을 기념하는 것일까요?

 

 

먼저는 12월 25일은 결코 예수님께서 탄생하신 날이 아님을 말씀드릴께요.

그러니 12월 25일은 성탄절이 될 수 없으며 그렇기에 교회에서 기념할 필요가 없는 날입니다.

 

 

 

 

 

 

 

또한 크리스마스의 유례를 살펴보면....

 


12월 25일은 로마의 동지로 그날은 '정복되지 않는 태양의 탄생일'로서 3~4세기의 로마에 보급된 미트라스교의 중요한 제일이었다. ...로마의 사투르날리아와 게르만의 율 축제의 시기가 예수의 탄생을 축하하는 크리스마스로서 선택되었다. 교회는 기존의 제일을 가능한한 이용할 것을 고려했기 때문이다. (종교학대사전)

 

크리스마스는 본디 태양의 신생(新生)을 축하하는 로마인의 동지제일(冬至祭日)이었다. (삼성문화사, 국어사전)

 

원래 12월 25일은 로마 시대 이교도들이 태양을 섬기는 날이자 농신제로 지키던 축제일이었는데, 이를 전향적 입장으로 수용하여(기독교가 이교도들을 정복했다는 의미에서) 인류의 유일한 빛이신

그리스도의 탄생일로 삼은 것으로 전해진다. (생명의 말씀사)

 

 


 

교회사핸드북중에서

 

 

많은 기록들은 12월 25일이 로마의 동지제 즉 태양의 탄생일을 축하하는 축하일로부터 시작했음을 알려주고 있어요.

즉 12월 25일은 태양신의 탄생일인거에요.

 

그런데 교회에서는 왜 12월 25일에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했을까요?

이는 전혀 성경적이지 못한 불법일뿐이에요.

 

예수님께서는 12월에 탄생하지 않으셨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원래 기독교의 예배력에 포함되어 있는 날이 아니었다.또한 12월 25일도 성경에서는 언급되어 있지 않다.  4세기경에 율리우스 교황이 농신제에 기독교적인 색채를 가미하기 위한 일환으로써 12월 25일을 교회의 휴일로 정했다.(1%를 위한 상식백과)

 

그리스도가 12월 25일 오전 0시에 탄생하였다고 하는 확증은 없으며, 이것은그리스도교가 만들어낸 신화(神話)의 하나일 뿐이다. 그리스도의 탄생에 대하여는 신약성서 마태오의 복음서나 루가의 복음서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으나 그 날짜에 관해서는 언급되어 있지 않다.(두산백과)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관습은 하나님께서 명령하신 것도, 신약에서 기원한 것도 아니다. 그리스도의 탄생일은 신약이나 사실상 여타 자료에서도 확인할 수 없다. (매클린톡과 스트롱 공편 백과사전)

 

그리스도의 탄생일은 알려져 있지 않다. 복음서에서는 그 달과 그 날짜를 알려 주지 않는다.(신 가톨릭 백과사전)

 


 

 

 

많은 신학자들은 성경을 통해 예수님의 탄생일을 전혀 알 수 없다고 말하고 있어요.

허나 성경은 예수님의 탄생일을 성경을 통해 알려주었어요.

성경을 통해 예수님의 탄생일은 12월 25일 아님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께요.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통해 예수님의 탄생일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럼 유월절을 통해 예수님의 탄생일은 12월 25일 아님을 자세히 살펴보도록 할께요.

 

 

레23:1~ ....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4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로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정월 십사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출12:11....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절기로 삼아 영원하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12:1~....달의 시작 곧 해의 첫 달이 되게 하고....5 너희 어린 양은 흠 없고 일년 된 수컷으로 하되 양이나 염소 중에서 취하고...6 이 달 십 사일 까지 간직하였다가 해질 때에... 그 양을 잡고...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절기 중 유월절은 정월 십사일이며 저녁(해질 때)에 지켜야해요. 또한 어린 양을 취하되 흠 없는 수컷으로 준비해야 해요.

 

구약은 그림자고 신약은 실체에요.

그렇다면 유월절에 대한 예언은 신약에 와서 어떻게 성취가 되었을까요?

 

고전5:7 너희는... 묵은 누룩을 내어버리 우리의 유월절 양 곧 그리스도께서 희생이 되셨느니라... 이러므로 우리가 명절을 지키되...순전함과 진실함으로 하자...

 

신약에 와서 유월절의 실체를 보니....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양으로 오신 것이였어요.

 

요1:29 예수께서 나아오심을 보고 ....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

 

요한은 예수님을 어린 양이라고 말하고 있어요.

 

예수님께서 유월절 어린 양으로 오신 것이 맞다면 예수님께서는 흠 도 없고 저녁에 오셔야 해요.

 

벧전1:19 오직 흠 없고 점 없는 어린양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피로 한 것이니라...

 

눅2:8 목자들이 밖에서 밤에 자기 양떼를 지키더니.... 11 다윗의 동네에 너희를 위하여 구주가 나셨으니 곧 그리스도 주시니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어린 양으로 오신 것이 확실하죠?

 

한 말씀만 더 살펴볼께요.

 

민9:10... 마땅히 유월절을 지키되....12 아침까지 그것을 조금도 남겨 두지 말려 그 뼈를 하나도 꺾지 말아서 유월절 모든 유례대로 지킬 것이니라....

 

유월절에 잡은 어린양의 뼈는 하나도 꺾어서는 안된다고 하였어요.

그렇기에 유월절 어린양으로 오신 예수님의 뼈는 하나도 꺾임을 당해서는 안됩니다.

 

요9:31... 이날은 예비일이라 유대인들은 그 안식일이 큰 날이므로 그 안식일에 시체들을 십자가에 두지 아니하려 하여 빌라도에게 그들의 다리를 꺾어 시체를 치워 달라 하니 군병들이 가서 예수와 함께 못 박힌 첫째 사람돠 또 다른 사람의 다릴 꺾고 예수께 이르러는 이미 죽은 것을 보고 다리를 꺾지 아니하고....

 

십자가에 못 박힌 다른 죄수들의 다리는 꺾었지만 예수님의 다리는 꺾이지 않았어요. 이유는....

 

요9:36 이 일이 이룬 것은 그 뼈가 하나도 꺾이우지 아니하리라 한 성경을 응하게 하려함이라

 

하나님께서는 성경의 말씀을 이루게 하기 위해 예수님의 다리를 꺾지 않았다고 했어요.

 

이처럼 예수님은 유월절 양으로 오신 분이 확실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정월 14일 저녁에 유월절 양으로 오셨습니다.

 

진짜 우리가 기뻐해야할 날은...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오신 날 즉 12월이 아니라 정월 1월 14일 유월절이어야 합니다. 

 

이렇게 성경이 12월은 결코 예수님의 탄생일 (성탄절)이 아님을 알려주고 있는대도... 성탄절(크리스마스)는 기독교에서 절기로 재정해 놓고 기념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그것도 가장 큰날로 말에요.

 

그래서였을까요? 하나님께서는 이미 이러한 일이 일어날 것을 알고 계셨습니다.

 

 

갈1:6~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쫓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성탄절 즉 크리스마스는 성경에 없는 다른 복음이에요. 그렇기에 교회에서 성경에도 없는 이날을 기념한다면 구원을 받기는 커녕 오히려 저주를 받게 될거에요.

 

여러분은 정말 성경 어디에도 근거가 없는 12월25일 크리스마스라고도 불리고 성탄절이라고 불리는 이날이 좋은 날인가요?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에게 있어 12월 15일은 결코 성탄절이 되어선 안됩니다. 로마의 탄생일에서 시작된 크리스마스가 결코 기쁜날이 되어선 안될 것입니다.

 

성경을 통해 경각심을 갖고 하나님의 말씀이 아닌 불법인 다른복음을 따르는 어리석은 자녀가 되어선 안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