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하나님의교회는 성령시대 성경의 모든 예언그대로 두 번째 다시 새이름으로 오신 구원자 성령하나님 안상홍님을 증거합니다. 성경을 통해 안상홍님이 왜 성령시대 구원자이며 성령하나님인지를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의 세 가지 이름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

 

 

 

성경은 하나님의 이름이 ‘세 가지’ 존재한다고 기록하고 있다.

하나님께서는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6천 년 구속사업의 기간을 ‘세 시대’로 구분하시고 각각 다른 이름으로 구속사업을 펼쳐가셨다.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주고 (마태복음 28:19)

 

성부(聖父)의 이름이 있고, 성자(聖子)의 이름이 있고, 성령(聖靈)의 이름이 있다는 뜻이다.

 

 

성부의 이름은 여호와다.

그리고 성자의 이름은 예수다.

그렇다면 성령 즉 재림 예수님의 이름은 무엇일까?

 

 

 

 

 

*시대에 따른 구원자의 이름



(성부시대)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이사야 43:11)

 

성부시대에는 여호와 외에 어떤 구원자도 없다고 하셨다. 즉 이 시대는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이다. 그렇다면 성자시대에는 누가 구원자였을까.

 

 

(성자시대)

 

이 예수는 ···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사도행전 4:11~12)

 

성자시대에는 예수님 외에 구원할 수 있는 이름이 없다고 하였다. 시대가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뀌어 구원자의 이름도 여호와에서 예수로 바뀐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각 시대마다 다른 이름으로 구원을 베풀어주셨다.

 

(성령시대)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요한계시록 3:12)

 

이 말씀에서 ‘나’는 예수님이다. 곧 나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로운 이름인 것이다. 이에 대한 다른 예언의 말씀도 살펴보자.

 

이기는 그에게는 ··· 흰 돌을 줄 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요한계시록 2:17)

 

돌 위에 새로운 이름을 기록해주겠다고 했는데, 실제 돌은 아닐 것이다. 그렇다면 돌은 무엇을 의미할까.

 

사람에게는 버린 바가 되었으나 하나님께는 택하심을 입은 보배로운 산 돌이신 예수에게 나아와 (베드로전서 2:4)

 

돌은 예수님을 상징한다. 다시 말해 요한계시록에 기록된 돌 위의 새 이름은 ‘예수님의 새 이름’ 곧 ‘재림 예수님 이름’인 것이다. 오늘날 ‘예수’라는 구원자의 이름은 대다수 사람들이 알고 있다. 그러나 새 이름은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다른 이름이므로 받는 자밖에는 알 사람이 없는 것이다. 바로, 새 이름으로 등장하신 분이 성령시대 구원자다.

 

 

 

 

 

하늘 자녀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여 주시는 성령 하나님이신 새 이름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이로다 (요한복음 5:39)

 

믿음의 목적인 ‘구원’을 베풀어 주실 재림 예수님 성령 하나님의 이름, 곧 예수님의 새 이름을 알 수 있는 비결은 오직 성경뿐이다.

 

 

youtu.be/dwrHha5a8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