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성경의 동방은 어디인가

 

재림그리스도가 등장하는 나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이 일 후에 내가 네 천사가 땅 네 모퉁이에 선 것을 보니 땅의 사방의 바람을 붙잡아 바람으로 하여금 땅에나 바다에나 각종 나무에 불지 못하게 하더라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 큰 소리로 외쳐 가로되 우리가 우리 하나님의 종들에 이마에 인치기까지 땅이나 바다나 나무나 해하지 말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7:1~3)

 

하나님의 구원의 인치는 역사는 동방에서부터 시작됩니다.

 

 

https://aboutahnsahnghong.com/%ec%84%b1%ea%b2%bd-%eb%8f%99%eb%b0%a9/

 

성경의 동방은 어디인가 - 재림그리스도가 등장하는 나라

성경에는 동방에 대한 예언이 많다. 마지막 시대에 하나님께서는 동방에 오셔서 구원 사역을 시작하신다. 그러므로 동방이 어디인지 올바로 알지 못하면 마지막 때 오실 하나님을 영접하기가

aboutahnsahnghong.com

 

 

성경은 구원자이신 하나님께서 두 번째 다시 오실 것을 알려주었습니다.

그렇다면 다시 오실 때에는 어디로 오실까요?

처음 오셨을 때처럼 베들레헴 마을로 오실까요?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두 번째 다시 오실 때는 동방 땅끝 대한민국으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인치는 역사는 동방에서 시작된다는 말씀을 시작으로 두 번째 다시 오시는 재림그리스도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시다!!!

 

나의 모략이 설 것이니 내가 나의 모든 기뻐하는 것을 이루리라 하였노라 내가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부를 것이라 (이사야 46:10~11)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 누가 태초부터 만대를 명정하였느냐 나 여호와라 태초에도 나요 나중 있을 자에게도 내가 곧 그니라 (이사야 41:2~4)

 

초림예수님은 이스라엘에 오셨기에 이는 분명 재림예수님에 대한 예언입니다.

 

성경의 동방은 어느 나라일까요?

 

 

사도 요한이 동방에 대한 계시를 본 장소는 밧모섬이였고 성경의 속 동방은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쪽에 위치한 곳입니다. 

 

성경을 통해 더욱 자세히 살펴서 재림예수님께 나아가 구원의 축복을 받는 하늘 모든 자녀가 되길 바랍니다.

 

 

 

https://youtu.be/eMj86bVAFt4

하나님의교회 카드뉴스

 

https://youtu.be/kSsCdfWz8tY

Church of God 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