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나팔절로부터 대속죄일까지 하나님의교회의 여정

 

 

하나님의교회-대속죄일

 

 

 

하나님의교회는 지난 26일부터 나팔절을 시작으로 대속죄일의 준비를 위한 기도주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력 7월10일을 대속죄일로 정하시고, 열흘 전에 나팔을 불어 대속죄일을 준비하는 날로 나팔절을 정해 대대에 기념하게 하셨습니다.

 

내일 모레 앞으로 성큼 다가온 대속죄일을 어떤  날일까요?

 

대속의 희생 없이는 우리가 천상에서 지었던 죄를 속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하나님의 희생으로 우리의 죄는 마귀에게 넘겨지고, 하늘나라에 돌아갈 수 있는 영광의 길이 우리에게 열린 날이 바로 대속죄일입니다.

 

우리가 지은 죄와 허물로 말미암아 아버지께서 대신 괴로움과 고통을 당하시고 어머니께서 육체의 장막을 쓰신 가운데 최후까지 사단과의 영적 대쟁투를 벌이시면서 자녀들을 보호하시고 천국 길로 인도하고 계신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을 깨닫는 날인 대속죄일!!!

그럼에도 회개치 않고 하늘 아버지 어머니의 크나큰 은혜와 사랑을 배반한다면 결단코 천국에 갈 수 없겠죠?. 그래서 하나님께서 전도하실 때 가장 먼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고 하셨습니다(마 4장 17절). 이제는 장성한 자녀들이 되어 아버지 어머니 보시기에 합당한 회개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날마다 회개하는 삶을 살아야 하겠습니다.

 

대속죄일을 통해 하나님의 희생과 사랑이 지구촌 모든 곳에 전해지길 바랍니다.

 

 

 

https://youtu.be/OfdDcmz4J4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