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극세사 와플 무릎 학생 캠핑 무릎 담요 지연이유 사용후기

 

 

날씨가 정말 넘 추워졌어요.

사실 추워지기 전에 미리 무릎담요를 주문해두었어요.

 

그런데....

 

12월 6일에 주문했던 담요가 어제(12월 19일)서야 도착했답니다.

 

무려13일만에 온거에요... ㅠㅠ

 

로켓배송 쿠팡에서 구매했는데...

 

왜 이렇게 늦게 온걸까요?

 

 

 

역시 울 냥이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겠죠?

ㅎㅎㅎ

 

 

제가 한장 쓰고

언니랑 엄마랑 한장씩 주구....

울 강아지도 한장 집에 깔아주려고

총4장을 주문했어요.

 

 

포장이 정말 예쁘죠?

이대로 주면 넘 좋겠지만

따로 빨려면 그것도 일이라고

그냥 제가 다 빨아서 주려고 

포장을 뜯었어요.

 

 

오... 감촉이 엄청 부들부들합니다.

그런데 좀 많이 얇아요.

 

전에 길에서 만원 주고 산 무릎담요보다

정말 훨씬 얇았어요.

 

 

얇지만 부들부들 감촉이 좋아서 

자꾸 손이 갔답니다.

 

 

무릎담요가 13일만에 온 이유는...

가격이 너무 착해서였어요.

 

한장당 3,700원에 구입했거든요.

 

제가 구입하고 바로 품절로 전환이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시간이 많이 지체되었어도 

기다렸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주문했으니 

정말 꼭 받고 싶었어요.

 

조금 늦었지만 예쁘고 보들보들한

무릎담요를 갖게 되어 넘 기분이 좋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