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초대교회 성도들은 어떻게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알아보았을까?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성경은 사단이 사람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을 알아보지 못하게 한다고 증거합니다. (고후4:4)

 

사단이 복음을 훼방하는 여러 방법 중 하나는 바로 그리스도의 신성을 알아보지 못하게 육신적인 면을 부각시키는 것입니다.

 

2천 년 전에 사단은 예수님의 생활과 가족 환경 출신지등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였고, 결국 많은 유대인들이 실족하고 말았습니다.

 

그러나 초대교회 성도들은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올바로 알아보았습니다. (고후4:6)

 

*초대교회 성도들은 어떻게 예수님을 올바르게 알아볼 수 있었을까요?

 

첫째. 초대교회 성도들은 그리스도를 육신적인 면으로 판단하지 않았습니다. (고후5:16)

둘째. 초대교회 성도들은 성경의 예언에 착념했습니다. (행17:2~3)

 

이렇게 초대교회 성도들은 사단의 미혹을 이기고 그리스도를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우리도 초대교회 성도들처럼 성경을 믿고 성경의 예언을 통해 그리스도를 바라보아야만 합니다.

 

2000년 전 유대인들처럼 성경의 예언을 무시하고 생활과 환경등 육신적인 면으로 판단하다가는 사단의 미혹에 넘어가서 멸망의 길로 들어가게 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믿음으로 성경을 믿습니다. 성경을 믿음으로 성경의 모든 예언을 믿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을 통해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증거합니다.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다시 오셨습니다.

처음 오셨을 때처럼 너무나 낮고 낮은 모습으로 오시었으나 성경의 예언그대로 새언약 진리를 가지고 오시어 하늘 자녀들을 다시 구원의 길로 인도하여 주셨습니다.

두 번째 다시 오시어 새언약 영생의 길로 인도하여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을 성경을 통해 자세히 살핌으로 하늘 모든 자녀들이 구원함을 받길 바랍니다.

 

 

https://youtu.be/U1DDOjuky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