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 NEWS

서울 종로, 서울 은광에서 열린 

 

하나님의교회 

 

헌당기념예배

 

 

사진출처:스포츠동아 (서울은광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사진출처:스포츠동아 (서울종로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는 2023년에도 새언약 참진리만을 지켜 행하고 엘로힘하나님의 사랑을 지구촌에 전했습니다.

 

그래서인지  '탈종교화' 추세 속에서도 하나님의교회는 거듭 성장하며 올해에도 지구촌 곳곳에서 새 성전이 세워지며 헌당기념예배가 열렸습니다.

 

서울 종로와 은광에 엘로힘하나님의 사랑이 더욱 많이 많이 전해지길 바랄께요.

 

무엇보다 지구촌 모든 곳에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새언약 하나님의 생명의 축복이 가득 넘쳐나길 바랍니다.

 

 

기사원문보기 -> https://sports.donga.com/article/all/20230501/119087336/1

 

하나님의 교회, 서울 종로구·은평구서 새 성전 헌당식 개최

한국 갤럽 조사에 따르면 종교인 비율은 물론 종교가 개인이나 사회에 끼치는 영향력에 대한 국민 인식도 갈수록 낮아지고 있다. 이 같은 ‘탈종교화’ 추세에도 성경 중심의 신앙과 사…

sports.donga.com

 

하나님의 교회, 서울 종로구·은평구서 새 성전 헌당식 개최

“희망의 소식 전하고 그리스도 사랑 실천할 것” 한국 갤럽 조사에 따르면 종교인 비율은 물론 종교가 개인이나 사회에 끼치는 영향력에 대한 국민 인식도 갈수록 낮아지고 있다. 이 같은 ‘탈종교화’ 추세에도 성경 중심의 신앙과 사랑 실천으로 공감을 얻으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교회가 있다. 1964년 설립 이래 반세기 만에 175개국 7500여 교회 350만 신자의 세계적 규모로 발돋움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다.

29일 안식일 예배와 겸해 ‘서울종로 하나님의 교회’와 ‘서울은광 하나님의 교회’ 헌당기념예배가 열려 1300여 명이 참여했다. 팬데믹 기간에도 신자가 꾸준히 늘어, 일상회복이 본격화한 지난 가을부터 국내 25개 교회에서 헌당식을 개최했다. 브라질 상파울루, 페루 우앙카요, 멕시코 멕시코시티 등 지구 반대편 중남미권 5개 교회 헌당식도 열었다. 인천과 경기 수원·화성·고양·양주 등 수도권을 포함해 전국 30여 곳에서 헌당식을 기다리고 있으며, 대구 수성구, 경남 창원 진해구에도 새 성전이 세워져 5월 입주 예정이다..........

 

 

https://youtu.be/nmxsSuNEK0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