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37개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 행함으로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하나님의교회 )

 

 

 

 

 

 

 

 

 

 

믿음으로 구원받기 때문에 행함이 필요없다면 버린다면 과연 그 믿음이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온전한 믿음일까요?

성경은 분명히 행함으로 그 믿음을 보이라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야고보서 2:14 ~ 26... 만일 사람이 믿음이 있노라 하고 행함이 없으면 무슨 이익이 있으리요 그 믿음이 능히 자기를 구원하겠느냐?... 행함이 없는 믿음은 그 자체가 죽은 것이라 ... 너는 믿음이 있고 나는 행함이 있으니 행함이 없는 네 믿음을 내게 보이라 나는 행함으로 내 믿음을 네게 보이리라 ... 행함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고 믿음으로만 아니라 ... 영혼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것이라

 

 

 

이와 같이 행함이 없는 것은 믿음 자체가 없는 것입니다. 즉 행함이 없는 믿음은 헛것으로 결국 구원받을 올바른 믿음이 될 수 없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7:21 ~ 23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예수님께서도 분명히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 갈 수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비록 거짓 교리이지만 자신들이 지키는 일요일예배, 부활절, 크리스마스 등등도 어떤 형식과 의식에 따라 행하고 있지 않습니까? 또한 세상 명절이나 기념일 같은 날도 그 의식과 형식이 다 있게 마련입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께서 행하라고 주신 모든 계명(절기)에도 반드시 그 지키는 의식과 형식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의식과 형식대로 계명(절기)을 지켰을 때 구원받을 수 있는 올바른 행함이 있는 믿음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 행함으로 그 믿음을 보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는 세례 아닌 침례를, 일요일이 아닌 토요일에 안식일을, 크리스마스가 아닌 새언약유월절과 3차의 7개 절기를 성경에 기록된 의식과 형식대로 지킵니다.

 

또한 하나님의교회는 그리스도의 본을 따른다는 사도바울처럼 여성도들은 머리수건 규례(절기)를 행합니다.

 

행함으로 믿음의 길을 걸어가는 하나님의교회!!!

 

앞으로도 행함으로 하나님께서 걸어가신 생명의 길 구원의 길을 따르는 하나님의교회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