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간 곳

 

 

 

 

 

진미면막국수

 

(물막국수, 비빔막국수, 생반막국수, 메밀수제비, 메밀전, 메밀파전, 만두)

 

익산 맛집, 가볼만한곳

 

 

 

 

수제비를 너무 너무 좋아하는 1인입니다.

김치수제비, 야채수제비등 수제비는 다 좋아요.

 

쫄깃 쫄깃

 

진미면막국수집은 알고는 있었지만 가지 않고 있다가

수제비도 있다는 얘기에 당장 따라갔답니다.

 

 

 

 

 

 

가격만 보면... 비싼 것도 싼 것도 아닌 가격입니다...

 

 

 

 

 

 

그릇이 엄청나죠? 양도 엄청났답니다.

그런데 맛도 좋더라고요.

무턱대고 매운걸 싫어하는데 적당히 매운맛에 새콤 달콤!!!

일단 비빔막국수는 합격입니다.

 

 

 

 

 

 

메밀전 메밀파전 둘 다 먹었는데...

정말 전이 이정도는 되야죠...

양이 완전 많아요.

수제비 아직 나오지도 않았는데 배가 불러오네요.

파전 맛도 굿입니다!!!

 

 

 

 

 

 

드디어 아기다라고 고기다리던 수제비 등장!!!

보통 많은 분들은 국물부터 맛보시겠지만, 전 수제비부터 ....

우왕~~~ 메밀반죽인뎅 완전 쫄깃 쫄깃 넘 맛있어요.

그런데 양이 완전 많네요.

양이 좀 적으면 밥도 말아 먹었을텐데...

같이 간 일행중 몇은 좀 많이 남겼네요.

사실 에피타이져의 양이 좀 많긴했어요. ㅎㅎㅎ

전 완전 클리어했답니다.

(수제비양도 많긴했는데 수제비반 바지락반)

전 바지락도 완전 좋아하는데.... 수제비 바지락 환상의 궁합입니다.

 

 

 

 

 

 

 

 

물막국수 역시 양이 엄청나네요.

국물도 진하니 맛나는데...

역시 진미면막국수의 핵심은 메밀이네요.

 

메밀의 효능 잠깐 살펴볼까요?

 

메밀은 붓기를 완화해주고 찬 성질때문에 체내의 열을 내려주고 소화에 도움을 주며 쌀보다 훨씬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적게 먹을 수 있어서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대요. 또 메밀에는 씨스틴이란 성분이 들어있는데... 씨스틴이란 성분이피부탄력을 증진시켜주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고 해요.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피부도 좋아진다니 평상시에 메밀 즐겨 먹어야되겠어요.ㅎㅎㅎ

그런데 먹다보니 넘 넘 많이 먹었는데... 아무래도 다이어트는 물건너간것 같네요... ㅋㅋㅋ

 

 

 

만두도 너무 먹고싶었는데 넘 배불러서 포기했어요.

심지어 포장이 안된대요...

다음엔 한명당 국수를 한그릇씩 시키지 말고,

한명당 요리 한가지씩 먹어야겠어요.

다 먹어보게요.

아~~~ 먹지못한 만두가 자꾸 밟히네요.

아무래도 만두때문에 조만간 다시 가야겠어요.

 

 

 

 

 

 

 

진미면막국수집은 익산 원광대학교 뒷쪽에 있어요.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가려면 자가용이...물론 택시도... 아휴 자전거나 걸어가는 것은... 운동겸 걸어가면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