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패스티브 닷컴 - 엄마 찾아 삼만리를 읽고....

 

 

 

하늘어머니를 찾아 돌아온 하늘자녀들

 

 

 

 

 

 

 

 

 

 

 

 

패스티브 닷컴에서 엄마 찾아 삼만리란 만화 표지를 보곤 들어가 후다닥 글을 읽었어요.

 

엄마 찾아 삼만리란 만화는 어린시절 제게 있어 가장 보고 싶지 않았던.. 그런데도 결국 매번 보게 되었던 만화였어요.

 

어린 주인공 마르코가 엄마를 찾아 떠나는 여정을 그린 스토리죠.

 

마르코의 그리움과 절절한 슬픔때문에 어찌나 울었던지.... 만화가 시작되기도 전에 가족들은 제가 우는 소리 듣기 싫다며 다른 것 보자고 놀리기도 했었죠.

 

내 일이 아닌데도 전 마르코가 너무나 안쓰럽고 안타까웠어요. 만화속에 들어가 제가 대신 찾아주고 싶었고 마르코를 위로해주고 싶었어요.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

 

 

 

 

 

생각해보니 정말 우리 영혼의 여정이 그러한 것 같아요.

 

성경은 우리에게 영의 어머니께서 계심을 알려주었어요.

 

우리는 하늘어머니를 잊었을지라도 하늘어머니는 우리 자녀들을 결코 잊지 않아셨어요.

 

그리고 하늘어머니께서는 우리 자녀들을 찾아 이 땅가운데 오셨어요.

 

마르코는 엄마를 찾아 삼만리의 여정을 결코 망설이지 않았어요.

 

그런데 지금 전세계 삼만리 그 이상의 먼거리에서 

 

하늘에서 헤어졌던 그립고 그리운 하늘어머니를 찾는 여정을 시작한 하늘자녀들이 하늘어머니께로 돌아오고 있어요.

 

엄마찾아삼만리는 이탈리아 동화이지만... 하늘어머니의 존재와 하늘어머니의 품으로 삼만리를 마다않고 돌아오는 자녀들의 여정은 실화에요.

 

 

 

 

 

http://news.donga.com/3/all/20160713/79166164/1

사진:동아일보중에서

 

 

 

 

여러분은 어떠세요? 엄마를 찾으러 떠날 준비가 되셨나요? 하늘어머니께서는 너무나 애타게 하늘에서 잃어버린 하늘자녀들을 찾고 있답니다.

 

속히 하늘자녀들이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알려주신 새언약 지도를 보고 하늘어머니께로 돌아오기만을 소원할께요^^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