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베트남 쌀국수

 

호아

 

 

 

쌀국수 넘 넘 좋아하는데....

 

울 지역엔 전문점이 한곳밖에 없네요...

 

거리가 좀 있어서 날 잡고 갔다왔어요.

 

 

 

 

 

 

 

 

 

 

 

 

 

국물한가지, 볶음밥, 볶음면 세가지 먹었어요.

 

음~~~

 

제가 좀 많이 기대했나봐요.

 

양은 적지 않았지만 기대치보다 맛은 좀 약했던 것 같아요.

 

며칠 전 백종원짜장면체인점 홍콩반점 갔다왔는데 비교되더라고요.

 

백종원짜장면 홍콩반점 볶음짬뽕하고 국물짬뽕이 더 맛있었어요..

 

ㅠㅠ

 

그래도 먹고싶은 맘은 풀고 왔으니 그걸로 만족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