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여러분은 천국혼인잔치에 초대되었나요?

 

 

 

 

 

 

 

 

 

예수께서 비유로 대답하여 가라사대 천국은 마치 자기 아들을 위하여 혼인잔치를 베푼 어떤 임금과 같으니 ··· 종들에게 이르되 ··· 길에 가서 사람을 만나는 대로 혼인잔치에 청하여 오너라 한대 ··· 혼인잔치에 손이 가득한지라

 

(마태복음 22:1~14)

 

 

천국혼인잔치에 대한 예언의 말씀을 들어보셨나요?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주신 말씀중에서 천국을 혼인잔치에 비유한 말씀이에요.

먼저 혼인잔치가 열리기 위해서는 신랑과 신부... 그리고 하객들이 있어야해요.

그런데 2000년 전에 주신 천국혼인잔치에는 아들인 신랑과 손인 하객들이 등장하지만 신부가 등장하지 않고 있어요.

그렇다면 천국혼인잔치가 열리기 위해서 신부는 언제 등장할까요?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시는 신부

 

 

 

어린양의 혼인 기약이 이르렀고

아내가 예비하였으니 ···

천사가 내게 말하기를 기록하라

어린양의 혼인잔치에 청함을 입은 자들이

복이 있도다 ···

이것은 하나님의 참되신 말씀이라

 

(요한계시록 19:7~9)

 

 

 

 

주후 사도 요한은 어린양의 혼인잔치, 즉 천국 혼인잔치가 열리는 모습을 계시로 보았어요.

그가 본 천국 혼인잔치 에는 어린양이신 신랑과 그의 신부, 청함을 받은 손님들이 있었어요.

청함을 입은 복 받은 자들은 당연히 성도들이에요.

그렇다면 여기에 등장하는 어린양의 아내는 누구일까요?.

 

 

 

 

천사 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요한계시록 21:9~10)

 

 

신부의 모습을 보고 싶은 사도 요한의 요청에 천사가 보여준 것은 다름 아닌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었어요.

이 하늘 예루살렘에 대해 언급한 사도 바울의 증거를 볼께요.

 

 

 

 

오직 위(하늘)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신부를 일컬어 요한은 어린양의 아내라 했으며 하늘 예루살렘이라고 말했어요.

그 예루살렘에 대해 사도 바울은 우리의 어머니라고 설명했어요.

우리 아버지의 아내는 당연히 우리의 어머니가 되는 것이에요.

 

 

성경은 신랑과 신부이신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서 베풀어주신 천국혼인잔치에 초대받고 참여하는 자가 복을 받는다고 하였어요,.

어떤 복인가요? 바로 천국으로 가는 복이에요.

 

 

하나님의교회는 신랑과 신부이신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서 열어주신 천국혼인잔치를 지구촌 곳곳에 전하고 있어요.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의 사랑이 온세상에 전해져 하늘 모든 자녀들이 천국혼인잔치에 나아와 모두 하나님의 축복 받고 천국으로 나아가길 바랄께요.

 

 

 

 

 

 

 

 

 

 

 

 

 

천국혼인잔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하늘아버지. 신랑. 신부. 하객들. 하늘자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