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절기와 계명을 지켜 행하는 참진리교회에요.

 

하나님의 절기인 3차7개절기중 유월절 절기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유월절에 관하여는 저번에 한번 살펴봤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유월절 다음날에 지켜지는 무교절에 관해 잠깐 살펴볼께요.

 

 

 

새언약유월절 다음날 고난의 절기 무교절

 

 

 

 

 

 

 

 

 

 

 

하나님의 절기인 3차 7개절기는 다음과 같아요.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이중 유월절 다음날에 오는 절기가 무교절인데요.

 

사실 교회를 오래 다닌 분들 대부분이 하나님의 절기를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서 유월절 뿐만 아니라 무교절도 생소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십자가 희생을 치르기 전날 사도들과 떡과 포도주로 하늘 자녀들의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빌어준 하나님의 절기에요.

 

그리고 다음날...예수님께서 십자가 희생 고난의 여정이 시작되었고 우리 죄를 대신하사 죽음의 길을 걸으신 날이 바로 무교절이에요.

 

성력으로 정월 15일에 지켜진 절기에요(레23:6)

 

이처럼 무교절은 고난의 절기임을 알 수 있을꺼에요.

 

우리가 무교절을 지켜야 할 이유는,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의 고난에 참여하고자 함이니 이는 장차 받을 환난을 미리 맛보게 됨으로 우리가 당할 환난과 시련을 능히 감당할 수 있도록 하나님게로부터 능력을 받게 하기 위함이였어요.

 

우리는 이 땅에서도 수많은 절기들을 지키고 있어요.

 

3.1절, 제헌절, 설날, 추석, 등등은 대한민국 국민들에게는 너무도 중요한 절기이지만, 다른 나라 사람들은 알지도 못하는 절기며 혹 안다해도 소중하거나 중요한 절기이지는 않죠.  이는 대한민국 국민이 아니기 때문이에요.

 

하나님의 절기와 계명도 마찬가지에요.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등 3차7개절기는 하나님를 믿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겐 너무도 귀한 절기이지만 하나님을 믿지 않거나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을 믿지 아니하는 자들에겐 알지도 못하는 절기이기나 전혀 중요하지 않은 날들중 하나일 뿐이에요.

 

새언약유월절과 무교절 부활절을 예수님께서 친히 완전케 해주시고 사도들이 지켜 행했던 방법 그대로 지켜 행해야 만이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기에 이를 전하는 일은 너무도 중요한 일이에요.

 

하나님의 축복을 우리만 받아선 안되니까요.

 

곧 다가오는 새언약유월절과 무교절 부활절이 지구촌 곳곳에 전해져 하늘 모든 자녀들이 함께 하나님께서 열어주신 구원의 길을 따르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