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사랑이고 사랑이신 우리 어머니...

어머니 그 이름만으로도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성경이 하늘어머니를 증거합니다.

만물이 하늘어머니를 증거합니다.

 

 

 

 

 

 

 

 

성경은 이 땅의 것은 하늘에 있는 것에 모형과 그림자라고 알려주었습니다.

즉 이 땅의 모습을 통해 하늘의 모습을 조금이나마 상상해 볼 수 있는 것이죠.

 

이 땅의 모습 중에서 가족제도를 살펴보면 ....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자녀들이 있습니다.

남자 여자가 결혼한다 해도 자녀를 낳지 않는다면 아버지라 불릴 수도 없고, 어머니라 불릴 수도 없습니다.

또한 자녀라면 자녀에게 생명을 부여한 아버지와 어머니께서 계심이 당연한 이치입니다.

 

이를 통해 하늘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성경은 왜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라 했을까요?

또한 구원받을 백성들을 하늘의 자녀들이라고 부르라 했을까요?

 

하늘에 하늘아버지께서 계시고 하늘자녀들이 있다면... 당연히 누구도 존재해야 하나요?

네 맞습니다. 하늘어머니께서도 존재하셔야만 합니다...

 

아...... 이제야 퍼즐이 딱딱 맞네요.

하늘아버지와 하늘자녀들의 모습을 알려주신 이유는 하늘어머니께서 계심을 알려주기 위함이셨군요....

 

우와~~~ 정말 놀랍습니다.

하늘 자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 하늘 생명을 받아야만 한다는 것까지도 완벽히 이해가 되는 내용입니다.

 

 

 

 

 

 

 

성경의 내용을 통해서도 하늘어머니를 알 수 있는대도 하나님께서는 이 땅의 가족제도를 통해 하늘가족제도를 알 수 있게 해주셨어요. 또한 무수한 만물의 이치를 통해서도 더욱 자세히 하늘어머니를 깨달을 수 있도록 해주셨어요.

 

물 속을 헤엄치는 물고기도 아빠 엄마 아기 물고기들이 있고.... 하늘을 나는 새들에게도 아빠 엄마 아기새들이 있고... 땅위를 달리는 동물들에게도 아빠 어머나 아기동물들이 있죠.

 

세상 만물 수많은 생명체들을 왜 아빠 엄마 자녀들로 만드셨는지.... 이제야 하나님의 뜻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늘에도 하늘아버지 하늘자녀들이 있다는 것은 하늘어머니께서 당연히 계셔야 함을 알려주기 위함이셨던거에요.

 

 

 

 

 

 

이 땅의 모든 사람들은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으로 쫓겨내려온 죄인들이에요.

다시 하늘 자녀들로 거듭나기 위해서도 죄사함을 받고 하늘 생명을 받아야하는데...

하늘 생명을 주시는 분이 바로 하늘아버지와 더불어 하늘어머니이심을 알려주기 위함이셨던거죠.

 

즉 하늘아버지와 함께 하늘어머니를 알지 못하고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 나아가지 못한다면 어느 누구도 하늘 생명을 받을 수 없다는 거죠.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성경 마지막장에 이렇게 말씀하셨어요.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성령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하늘 생명을 주신다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지금 우리는 정말 엄청난 사실앞에 서 있습니다.

하나님을 믿노라 하면서 하늘 생명을 주시는 하나님의 존재를 알지 못한다면 어느 누구도 하늘 생명을 받을 수 없고 더불어 구원을 결코 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하늘 자녀들이 모두 하늘 생명을 받고 하늘천국으로 돌아오기만을 바라고 계십니다.

그래서 이렇게 성경을 통해 만물의 이치를 통해 하늘자녀들에게 하늘 생명을 주시는 하늘어머니를 알려주신 것입니다.

 

진정으로 하나님을 믿는다면... 구원받길 소원한다면... 성경이 증거하는 하늘어머니께 나아와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