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의 아버지와 어머니

 

생명은 생명에서 ♡


르네상스

 

 

 

 

 

 

 

과학은 우주의 모든 현상이 질서 정연하게 발생되고 진행된다는 것을 발견하고 증명하는 학문이에요.

혹자는 성경 말씀과 하나님의 행하신 일이 비과학적이라고 하는 분도 있죠.

그러나 그것은 과학의 발전이 그에 미치지 못하거나 초과학적인 사실이기 때문이에요.

과학이 발달할수록 과학은 성경을 증거하고, 성경은 과학이 설명하지 못하는 것을 과학적으로 설명하고 있어요.

 

 


18세기는 무생물에서 생명이 발생할 수 있다는 ‘자연발생설’이 받아들여지던 때였어요.

100년 후, 프랑스의 미생물학자 파스퇴르는 이상한 생각이 들었어요.

‘성경에는 하나님께서 생명을 창조하셨다고 했는데 생명체가 스스로 발생한다면 모순이 아닌가! 이것을 반드시 밝혀내야겠다.’

 

 


이렇게 해서 그 유명한 ‘백조 목 플라스크 실험’이 시작된거에요.

그는 목이 긴 유리병을 가열해 백조의 목처럼 S자 형태로 구부렸어요.

여기에 고기즙을 넣고 가열한 후 마개를 닫지 않고 며칠을 기다렸어요.

하지만 고기즙에는 아무런 변화가 생기지 않았어요.

공기 중의 미생물이 플라스크에 들어가지 못했기 때문였어요.


 

 

파스퇴르는 이 실험을 통해 생명이 무생물에서 발생할 수 있다는 자연발생설의 허구를 증명했어요.

동시에 ‘생물이 발생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그 어버이가 있어야 한다’는 생물속생설(생물기원설)을 확립시켰어요.

다시 말해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생명은 이미 존재했던 생명에서 생겨나는 것이지, 생명이 아닌 존재에서는 생명이 생겨날 수 없다는 것이에요. 생명이 없는 고기즙에서 생명체가 발생하지 않은 이유에요.


 

 

과학이 생명의 탄생 과정을 지켜보게 된 것은 불과 50년 전이에요.

현대과학은 내시경과 전자 현미경의 발명으로 모태 속의 태아를 관찰했어요.

생명이 탄생되는 경이로운 과정을 눈으로 확인한 것이에요.

그러나 왜 모태를 통해서만 생명이 탄생되는지는 여전히 묵묵부답이죠.


 

 

 

 

 

 

 

 

 

 

파스퇴르가 풀어낸 생명 탄생의 비밀은 ‘반드시 어버이가 있어야 한다’는 것이었어요.

생명을 가진 어버이는 생명을 잇는 데 있어 절대적인 조건이에요.

중요한 건 생명의 모체는 여자, 어머니라는 것이에요.

왜 이 땅의 생명체들은 어머니를 통해서만 생명을 얻는 것일까요?

 

 


성경은 “하나님의 피조물들을 통해 그의 능력과 신성을 분명히 알 수 있다”고 증거하고 있어요.

하나님께서는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얻는 것처럼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 영혼의 생명을 얻는다는 사실을 알려주고 싶으셨던 거에요.


 

 

지금 당장 거울을 보세요.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우리는 어떤 모습인가요?

그리고 우리는 누구로부터 생명을 얻었나요? 해답은 남자와 여자, 그리고 ‘어머니’로부터에요.

남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형상대로, 여자는 어머니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되었고, 모든 영혼은 어머니 하나님을 통해 생명을 얻을 수 있어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이 증거하고 아버지하나님께서 친히 증거하여 주신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온세상에 전하고 있어요.

성경은 우리가 어머니하나님의 자녀임을 알려주었지만 오리는 오랫동안 우리가 보고 싶은 부분만 보며 어머니하나님을 찾지 못하고 있었어요.

이에 아버지하나님께서 친히 어머니하나님을 예언의 때가 되어 알려주셨고 우리고 드디어 그립고 그리운 우리 하늘어머니를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어머니하나님께선 우리를 결코 잊지 않으셨어요.

그저 우리 하늘 자녀들이 한명도 빠짐없이 다시 하늘천국으로 돌아오기만을 바라셨기에 당신의 마음이 찢어지고 수만번 찢어져도 참고 또 참으셨던 거에요.

이제도 지금도 어머니하나님께선 그저 우리 하늘자녀들만을 위해 밤낮 쉼없이 기도하고 또 기도하며 하늘 자녀들의 안위만을 바라고 계신답니다.

어머니의 소원은 그저 자녀들의 건강뿐이랍니다.

하늘생명을 온전히 이어받은 하늘자녀들의 영혼이 온전히 건강함을 유지하여 천국본향까지 다다르기만을 바라시는 하늘어머니의 바램이 온 세상 하늘자녀들에게 전해지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이 온세상에 가득넘치는 그날까지 발걸음을 쉬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