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사용하면

 

Tissue Dispenser

 

- tissue case -

 

 

각티슈를 사용하다가 이번에 대용량을 주문하게 되었어요.

 

그랫더니.... 각을 잡아줄 케이스가 없이 비니루에 담겨 있다보니.... 그냥 쓰기에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쿠팡에서 티슈케이스를 주문했어요.

 

 

 

 

 

상자만 봤을 때는 영 맘에 안드는 제품이 왔을 것 같았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정말 예쁜 케이스가 나왔어요.

 

뚜껑은 원목이고

 

통은 플라스틱이에요

 

 

티슈가 이렇게 케이스 없이 왔어요.

 

 

 

주문한 케이스에 티슈를 넣었어요.

 

티슈 2각이 들어갔어요.

 

뚜껑이 완전 꽉 껴서 티슈를 꺼낼때 전혀 흔들림이 없었어요.

 

각티슈를 사용할때보다 훨씬 예쁘고 정갈해보여서 넘좋아요.

 

물티슈케이스도 알아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