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일상

 

세면대 배수구 일체형트랩 셀프 교체하기

 

 

 

세면대 배수구가 끊어져서

 

물이 줄줄 세게 되었어요.

 

 

 

 

 

아주 조금씩 세던 것이 

 

며칠 새에 이렇게 줄줄 세게 되었어요.

 

 

 

이렇게 보니 도대체 어디에서 새는건지... 모르겠어요.

 

 

팝업 폽업도 넘 낡아서

 

세면대 배수구 일체형트랩을 주문했어요.

 

 

 

쿠팡에서 8천원대로 구입한 제품이에요

 

 

약간 긁힌 자국이 있지만

 

안쪽으로 끼우는 부분이여서

 

문제가 안되어 교환없이 사용하기로 했어요

 

 

안쪽에 끼워져 있는 부분을 돌려서 빼야하는데

잘 안빠져서 관리실에 도움을 요청했어요.

 

관리실에서 오신 분이 정말 엄청 큰 기구를 가지고 와서

정말 1분만에 후다닥 빼주었어요.

 

그리고 새로 산 배수관도 끼워주셨어요.

 

 

새거여서 그런지 정말 넘 깨끗하죠?

 

 

배수관을 갈아 끼웠더니

 

물이 한방울도 새지 않게 되었어요.

 

 

갈아주기 전 영상을 보니

 

빨리 갈아줄 걸 그랬어요.

 

 

 

 

심지어 새 화장실이 된 듯한 느낌이에요.

 

다음엔 완전히 고장날 때까지 사용하지 말고

 

넘 낡으면 위생을 위해 한번씩 교체해 주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