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예수님께서는 왜 새언약유월절을 

 

새언약의 핵심으로 삼으셨을까?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력 1월 14일 저녁에 지켜 행하는 새언약유월절이 코 앞에 다가왔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모든 하나님의 말씀을 준행함으로 예수님께서 본 보여주시고 주후 사도들이 지켜 행하며 전했던 새언약 하나님의 계명을 감사함으로 지켜 행합니다.

3차7개 절기 중 봄 절기인 새언약유월절, 무교절, 부활절을 준비하는 하나님의교회의 발걸음이 더욱 빨라졌습니다.

3차7개 절기 중 예수님께서는 새언약유월절을 새언약의 핵심으로 삼으셨는데 왜일까요?

 

이는 새언약유월절 안에 우리 죄를 사하시기 위한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을 담아 두셨기 때문입니다.

 

 

 

유월절 떡    -------->   예수님의 살

유월절 포도주 ----->  예수님의 피

 

 

 

 

 

 

새언약유월절을 통해 우리 죄로 인해

 

십자가에서 죽음의 고통을 감당하신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을 기억하게

 

하심이셨습니다.

 

 

 

 

그래서 사도들은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킬 때마다

 

그리스도의 죽으심을 전한다고 하였습니다.

 

 

 

내가 너의에게 전한 것은...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유월절)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가라사대 이것은 너의를 위하는 내 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식후에 또한 이와 같이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 언약이니 이것을 행하여 마실 때마다 나를 기념하라 하셨으니 너희가 이 떡을 먹으며 이 잔을 마실 때마다 주의 죽으심을 오실 때까지 전하는 것이니라 (고전 11:23~26)

 

 

새언약유월절은 당신의 죽음도 마다하지 않으신 자녀를 향한 희생과 사랑이 담긴 하나님의계명이였습니다.

 

그렇기에 우리도 사도들처럼 하나님께서 오실 때까지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며 그리스도의 희생과 사랑을 마음에 새기는 하나님의 참 백성이 되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