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진리

 

 

새언약유월절 영상으로 좀 더 쉽게 살펴볼까요?

 

 

 

 

 

 

 

 

··· 이것이 여호와의 유월절이니라 내가 그 밤에 애굽 땅에 두루 다니며

사람과 짐승을 무론하고 애굽 나라 가운데 처음 난 것을 다 치고 애굽의 모든 신에게 벌을 내리리라

나는 여호와로라 내가 애굽 땅을 칠 때에

그 피가 너희의 거하는 집에 있어서 너희를 위하여 표적이 될지라 내가 피를 볼 때에

 너희를 넘어가리니 재앙이 너희에게 내려 멸하지 아니하리라

너희는 이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지니라

(출애굽기 12:11~14)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누가복음 22:15, 19~20)

 

 

 

 

 

 

 

 

 

 

 

 

 

영상으로 살펴보니 새언약유월절을 좀 더 쉽게 살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하나님께선 우리 자녀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기 위해 새언약유월절을 세워주셨어요.

그런데 새언약유월절에는 이외에도 너무나 많은 축복들이 있었던 거에요.

새언약유월절안에는 재앙에서 넘기움을 받을 수 있는 축복도 있었다니.... 정말 놀랍지 않으세요?

하나님께서 우리 자녀들을 얼마나 사랑하셨는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조금이나마 깨달아볼 수 있었어요.

새언약유월절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아직도 새언약유월절을 모르시는 분이 계신다면 빨리 성경을 통해 자세히 살펴

함께 새언약유월절을 통해 하나님께서 친히 주신 하늘생명의 축복을 받길 바랄께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그대로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고 있어요.

그렇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유월절 또한 성경그대로 따르고 있답니다.

전세계 유일하게 성경그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을 믿는 자녀라면 당연히 하나님의 뜻대로 행해야겠죠?

그길을 하나님의교회가 함께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