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통이 간 곳

 땅스(이 땅위의 부대찌개) 부대찌개

익산 부대찌개 테이크아웃 맛집

 

 

 

일요일이면 가족들과 한번씩 외식을 하곤하는데 오늘은 집에서 외식같은 배달음식 시켜 먹었어요.

 

집에서 부대찌개 끓여먹어봐도 사실 음식점에서 먹는 것같은 맛은 잘 안나더라고요.

 

그래서 땅스부대찌개 테이크아웃집으로 주문했어요.

 

 

 

 

 

 

 

 

메뉴가 다양하죠?

 

전 셋트메뉴 1번 주문했어요.

 

 

 

 

전골냄비에 넣어보니 정말 푸짐하네요.

 

집에 넣을만한 재료가 있다면 더 추가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냥 땅스메뉴만 넣어 끓였어요.

 

 

 

 

 

비디어로 찍긴 했는데...  나중에 확인해보니 세로로 찍혀있네요??? ㅎㅎㅎ

 

어쨌든 먹음직스럽죠?

 

 

 

 

 

땅스메뉴에 돈까스가 있어서 주문하려고 했는데 오늘은 부대찌개만 된다고 하더라고요.

 

담엔 돈까스 되는 날에 주문해서 같이 먹어야겠어요...^^